출산한 아내 위해 병실을 '꽃밭'으로 만들어준 '사랑꾼' 최수종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배우 최수종이 아내 하희라를 향한 지극한 사랑을 보이며 '워너비 남편'으로 떠올랐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결혼 25주년을 맞아 라오스로 은혼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개그맨 김구라는 최수종에게 아내 하희라가 입덧할 때 어땠느냐는 질문을 건넸다.


최수종은 입덧 얘기를 하던 중 남편의 역할은 임신 기간보다 '출산'할 때 훨씬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최수종은 "하희라가 출산하기 전에 병원을 미리 답사해 병실에 누워봤다"고 밝혔다.


그는 누워서 온통 깨끗하고 하얀 벽면을 보며 "잘못하면 산후 우울증이 이 부분에서 오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출산하느라 고생한 아내 하희라를 위해 최수종은 그 길로 남대문 시장으로 가 꽃동산을 만들기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


최수종은 적막하고 쓸쓸한 공간을 풍선과 나비 장식, 꽃들로 가득한 동화 같은 공간으로 만들어 아내의 회복을 도왔다.


이런 원조 '사랑꾼' 최수종의 '하희라 바라기'같은 모습에 시청자들은 부러움과 감탄을 동시에 쏟아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비포장도로서 차 덜컹 흔들리자 하희라부터 챙기는 '쏘스윗' 최수종 (영상)원조 '사랑꾼'이자 올해 결혼 25년 차에 접어든 최수종의 아내 하희라만을 위한 지극정성 배려가 눈길을 끌었다.


신혼여행부터 25년째 하희라와 커플룩 입는 사랑꾼 최수종 (영상)배우 최수종이 25년째 입어오고 있는 하희라와의 '커플룩'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