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의 정석이라는 태양♥민효린 결혼식 애프터파티 기획자 '영송 마틴' 작품

인사이트Instagram 'dazedkorea'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가수 태양과 배우 민효린이 오는 3일 웨딩마치를 올린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공개된 후 특히 신혼부부의 결혼식 애프터파티를 기획하는 유명 파티플래너 '영송 마틴'에게도 이목이 쏠렸다.


최근 결혼을 공식 발표한 태양과 민효린은 오는 2월 3일 한 교회에서 비공개 예식을 올린다. 


이후에는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결혼 축하 애프터파티를 진행한다.


인사이트Instagram 'dazedkorea'


호텔 측에 따르면 이번 애프터파티는 영화 트와일라잇 숲속 결혼식 장면을 디자인한 파티플래너 영송마틴이 직접 기획한다.


평소 영송 마틴은 태양과 민효린 커플과 친분을 쌓아왔고, 결혼 축하 의미로 파티 연출을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태양과 민효린의 결혼 소식과 맞물려 영송 마틴에게도 관심이 쏠리자 과거 그녀가 기획했던 다수 웨딩과 파티도 재조명됐다. 


인사이트Instagram 'wildflowerlinen'


한국계 미국인인 영송 마틴은 테이블보와 꽃, 장신구를 이용해 화려하지만 아름다운 파티를 연출하기로 유명하다.


또한, 과거 트와일라잇의 아름다운 결혼식 장면으로 수많은 영화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을 만큼 실력이 있었다.  


그녀가 디자인했던 파티 사진만 봐도 영송 마틴이 왜 업계에서 알아주는 인물로 유명한지 알 수 있다.


아래 영송 마틴이 기획했던 파티 모습을 소개했으니 감상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wildflowerlinen'


태양♥민효린, '4년 열애' 끝에 이번주 토요일 결혼한다4년 열애 끝에 이번주 토요일인 오는 3일 결혼식을 올리는 민효린이 태양의 뒤에 딱 붙어 앉아 '찰떡 케미'를 선보였다.


남친 태양과 '결혼 2주' 앞둔 '새신부' 민효린의 물오른 비주얼'2월의 신부' 민효린이 결혼을 앞두고 한층 더 아름다워진 미모를 뽐냈다.


장형인 기자 hyung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