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만뷰' 넘긴 '세계 1위 미남' 뷔의 역대급 직캠 영상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VIA 비아'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방탄소년단 '뷔'의 열정적인 무대 영상이 팬들에게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소년단 '뷔'의 직캠 무대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11월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평창 올림픽 G-100 성화봉송 축하 K-POP 콘서트 때 찍은 영상으로 방탄소년단의 열정적인 퍼포먼스가 담겨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VIA 비아'


공개된 영상은 방탄소년단 팬이 찍은 것으로 뷔는 'DNA'에 맞춰 열정적으로 군무를 추고 있다. 


이날 뷔는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남성미(?)를 발산했다. 


그는 부드러운 느낌의 화이트 셔츠에 블랙 넥타이를 착용하고 파워풀한 안무를 쉴 새없이 선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VIA 비아'


특히 뷔의 움직임에 맞춰 찰랑거리는 금발머리와 흰 피부는 마치 요정을 보는 듯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공개된 뷔의 직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만 160만 이상이 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도 "역시 뷔다", "보다가 소리 지름", "와이셔츠 입고 춤출 때가 가장 섹시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뷔는 최근 미국 영화 평론 사이트 TC캔들러에서 선정한 '2017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인' 중 1위에 올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VIA 비아'


YouTube 'VIA 비아'


세계서 가장 '잘생긴 얼굴 1위' 방탄 뷔에게 눈 떼지 못하는 '워너원' 박지훈그룹 '워너원' 멤버 박지훈이 '방탄소년단' 뷔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며 미소짓는 사진이 공개됐다.


'세계 미남 1위' 선정된 방탄 뷔 놀리는 박형식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박형식이 '세계 미남 1위'에 선정된 방탄소년단 뷔를 놀리는 재미에 푹 빠졌다.


이유리 기자 yu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