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구리 시린 요즘 연애하고 싶게 만드는 달달한 일러스트 (사진 11장)

인사이트Instagram '93.minho'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매서운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솔로들 연애 욕구 샘솟게 하는 달달한 그림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연애하고 싶어지는 그림들'이라는 제목과 함께 몇 장의 일러스트가 게재됐다.


공개된 그림 속 커플티를 맞춰 입고 함께 요리를 하거나 여자친구 머리를 손수 말려주는 남자친구의 모습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틋함이 물씬 풍긴다.   


인사이트Instagram '93.minho'


또 좋아하는 노래를 함께 듣고, 나란히 앉아 책을 보는 그림은 솔로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요즘처럼 추운 겨울, 사랑하는 사람과 손잡고 길거리 음식을 먹는 장면은 연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하다.


인사이트Instagram '93.minho'


연애하면서 느낄 수 있는 소소한 행복들을 현실감 있게 표현한 이 그림들은 일러스트레이터 명민호 씨의 작품이다.


명민호 씨의 그림들은 연인들뿐만 아니라 솔로들에게도 큰 공감을 일으키며 SNS상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를 본 누리꾼들은 "나도 연애하고 싶다", "서로 요리 해주는 장면 공감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일상 속 흔히 볼 수 있는 장면을 아름답게 표현한 명민호 씨의 일러스트를 소개하니 함께 공감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93.minho'


"머리카락 왕창 떨어져도 괜찮아"…혼자 사는 '자취생'이 공감할 일러스트 6혼자 사는 사람들만 느낄 수 있는 소소한 즐거움을 따뜻하게 그려낸 일러스트 가 공개됐다.


남녀관계의 '성욕'과 '사랑'은 이렇게 다르다 (일러스트 5)'성욕'과 '사랑'의 차이를 재치있게 표현한 일러스트가 누리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