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고졸신입사원 적극 채용 "주인공은 나야 나"

인사이트CJ대한통운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CJ대한통운이 열린 채용을 통해 맞춤형 일자리 창출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CJ대한통운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CJ대한통운 본사 대회의실에서 '4기 주니어트랙 고졸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수여식에는 입문교육을 마친 마이스터고, 특성화고 출신 신입사원 17명이 참석했다. 신입사원들은 박근태 사장으로부터 사령장과 배지를 받았으며 오는 15일부터 전국 각지 CJ대한통운 사업장으로 첫 출근을 하게 된다.


 2015년에 선발된 4기 주니어트랙 신입사원들은 재학 중 연 1회 2박 3일간 합숙교육을 진행하고 지난 여름방학 기간 중에는 전국각지의 다양한 사업장에서 실무 경험을 쌓았다.


 CJ대한통운은 부서배치 이후에도 철저한 관리와 교육을 통해 신입사원들이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일대일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원활한 업무와 직장생활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하고 6개월 동안 현업부서에서 배운 경험을 토대로 자신만의 개선 아이디어를 발표하고 공유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주니어트랙 참가자들은 명확한 목표를 세우고 전문 역랑개발에 집중할 수 있고 기업은 맞춤형 교육으로 실무경험을 갖춘 회사가 필요로 하는 유망주를 확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글로벌 TOP 5 물류기업으로 도약하는 CJ대한통운과 함께 할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