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기안 84와 좋은 감정 갖고 얘기 중…100% 나 좋아한다"

인사이트Twitter 'GONDORI_16'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개그우먼 박나래가 웹툰 작가 기안84와의 '러브라인'에 대해 입을 열었다.


10일 서울 마포구 북티크 서교점에서는 박나래의 첫 번째 에세이 '웰컴 나래바! 놀아라, 내일이 없는 것처럼(웰컴 나래바!)' 출판 기념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국민 썸남썸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기안84와의 핑크빛 관계에 대해 "기안 84와는 좋은 감정을 가지고 얘기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연합뉴스


이어 그녀는 "제가 보기엔 기안84가 100% 저를 좋아하는 것 같은데 절대 아니라고 한다. 강한 부정은 강한 긍정"이라면서 "기안84에게도 나래바에 놀러오라고 했는데 안 오더라. 다시 말씀드리지만 강한 부정은 긍정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박나래와 기안84는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면서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이들은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 직후 '이마 키스'를 나눠 많은 팬들이 실제 커플로 이어지기를 기원하고 있는 상황이다.


인사이트2017 MBC 방송연예대상


박나래는 또 "충재 씨는 잘 살고 있나요?"라는 질문에 "잘 살고 있다고 들었다. 충재 씨와도 가끔 연락을 한다. (나래바에) 오신다고 하면 대접할 생각이 있다"면서 "기안84에게 책 나와서 사인해서 드렸다. 기안84도 작가 아닌가. 책도 썼냐고 대단하다고 얘기해주시더라. 이시언 씨는 냄비 받침이 필요했다고 하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Twitter 'GONDORI_16'


한편 박나래는 지난해 12월22일 '웰컴 나래바!'를 정식으로 출간했다.


해당 도서에서 박나래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됐던 핫 플레이스 나래바가 어떻게 만들어졌고 단골은 누구인지, 어떤 음식을 먹으며 즐기는지, 주요 요리 레시피, 연애 기술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놨다.


기안84와 '썸' 타며 역대급 '청순' 비주얼 갱신한 박나래 '인생샷' 화보미친 예능감에 숨겨졌던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개그우먼 박나래의 화보가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박나래♥기안84 베스트 커플상 수상…"대상타면 결혼하겠다는 약속 꼭 지키겠다"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박나래와 기안84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김지현 기자 joh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