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패딩이 무릎까지밖에 안 온다"···키 180cm 강다니엘의 놀라운 피지컬

인사이트Twitter 'Tdanielogue1210'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강다니엘이 남다른 비율과 몸매로 롱패딩에게 뜻밖의 굴욕(?)을 안겼다.


지난 6일 씽크네이처 단독 팬미팅을 진행하기 위해 출근길에 나선 강다니엘의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 속 출근길과 퇴근길에 오른 강다니엘은 날씨가 추운지 카디건 위에 검은색 롱패딩을 입고 있는 모습이다.


롱패딩은 발목 가까이 내려오는 길이감 덕분에 따뜻하면서도 일반 점퍼에 비해 긴 느낌이 드는 것이 일반적이다.


인사이트Twitter 'Tdanielogue1210'


하지만 강다니엘은 큰 키 탓에 롱패딩 끝이 무릎 언저리에 머물러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키 180cm에 조막만 한 얼굴로 8등신 비율을 자랑하는 강다니엘은 롱패딩마저 남다르게 소화한 모습이다.


피지컬 덕분에 롱패딩이 일반 점퍼처럼 보이는 강다니엘의 직찍을 본 누리꾼들은 "강다니엘이 키도 컸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베이비 페이스 덕분에 강다니엘이 키가 큰 것을 모르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이다.


한편, 이날 롱패딩으로 거리를 순식간에 런웨이로 만들었던 강다니엘은 단독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Tdanielogue1210'


'인간 사모예드'로 불리는 강다니엘의 '멍뭉미' 넘치는 닮은 꼴 일상 사진 (8장)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사모예드 닮은 꼴로 불리며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너무 피곤해 머리만 대면 '토끼 앞니' 드러내고 정신없이 '꿀잠' 자는 강다니엘바쁜 스케줄 때문에 늘 피곤한 강다니엘이 쪽잠을 청하는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