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대본보다 더 '로맨틱한' 스타 부부들의 결혼 소감문

인사이트온라인커뮤니티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상대에 대한 마음이 확신으로 변하는 순간 스타들은 결혼 소감문을 발표하며 제2의 인생 서막을 알린다.


가장 화려하지만 그래서 더 외로운 스타들은 반려자를 통해 위안을 얻고, 힘을 받으며 내일을 살아가야 할 이유를 만든다.


혼자여도 빛나지만 함께여서 더 아름다운 스타 커플들의 로맨틱한 결혼 소감문을 모아봤다.


그 어떤 달콤한 영화보다 '설렘' 그 자체로 다가온다.


1. 송혜교 ♥ 송중기


인사이트온라인커뮤니티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라는 말도 들었습니다. 


빨리 가느라 지금껏 보지 못했던 풍경과 가치와 사람을 제대로 보면서 여러분들에게 배웠던 마음으로 차근차근 지혜롭게 잘 걸어가겠습니다"


"중기씨와는 처음에는 호흡이 잘 맞는 동료였어요. 작품을 같이 하면서 가치관과 생각들이 비슷하다 느꼈고 그 어떤 이야기를 나눠도 잘 통했습니다.


이제는 혼자가 아닌 둘이기에, 더욱 주위를 돌아보며 예쁘게 살게요"


2. 태양 ♥ 민효린


인사이트Instagram '__youngbae__'


"4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늘 한결같이 제 곁을 지켜준 민효린 씨와 앞으로의 여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습니다.


힘들 때나 좋을 때나 언제나 변치 않고 저를 믿어준 사람이기에 이제는 그녀와 함께 아름다운 가정을 꾸미고 싶습니다. 


그동안 서로 마주 보며 다져온 사랑을, 앞으로도 둘이 같이 한곳을 바라보며 걸어가겠습니다"


3. 비 ♥ 김태희


인사이트레인컴퍼니


"그녀는 제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하지 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며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저에게 최고의 선물입니다"


4. 추자현 ♥ 우효광


인사이트우효광 웨이보


"강하고 주관적인 저는 다른 사람에게 기대기 힘들 거라 생각했는데, 이런 내가 지금은 계속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습니다. 


내가 상처받고 피곤하고 화가 날 때 그를 찾고 싶었습니다. 그를 만난 이후 매일 웃으며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고 웃으며 잠이 들었습니다. 제가 사랑에 빠졌다는 걸 알았습니다.


갑작스러운 사랑에 어찌할 바를 몰라 처음에는 조심스럽고 신중했으며, 또 낯설었지만, 지금은 그가 내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사람이라는 것을 확신했고, 여러분에게 내 사랑을 발표할 것을 결심했습니다.


고마워요, 고마워요, 고마워요. 당신은 내가 세상에서 만난 사람 중 가장 좋은 사람이에요. 나를 사랑해 줘서 고마워요. 우효광"


5. 안재현 ♥ 구혜선


인사이트Instagram 'aagbanjh'


"저희가 함께하는 시간 동안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간다는 것'이 삶의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배워나가고 있으며, 항상 그러한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여 살아가고자 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 더욱 건강한 마음으로 아름답게 살아가는 모습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6. 이효리 ♥ 이상순


인사이트온라인커뮤니티


"어쨌든 기왕 이렇게 된 거 이제 잘 준비해서 잘 해보겠습니다. 


결혼해서 잘 살게요. 예쁘게 살게요. 이런 말은 다 하는 거니까 축복해 주세요. 이런 말도 좀 강요하는 것 같고...


음 이런 일은 처음이라 음 뭐라 해야 할지. 열심히 한 번 살아보겠습니다. 아직 절 보낼 준비가 안 된 우리 팬들 오늘 소주나 한잔할까요^^ 병에 제 얼굴이 없어서 다행이네요. 사랑합니다"


7. 차예련 ♥ 주상욱


인사이트LOUVRE9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기까지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고, 늘 저만을 생각하고 위해주는 그녀와 평생을 함께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이제 배우로서 한 여자의 남편으로서 매 순간 겸손하게 최선을 다해 행복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8. 윤승아 ♥ 김무열


인사이트Instagram 'doflwl'


"사실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합니다.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합니다.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더 성숙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모태솔로' 태양이 '첫사랑' 민효린과 결혼해 부부가 되기까지 '4년 열애사'태양이 내년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치러지는 결혼식인 만큼 두 사람의 4년 열애사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