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 '소장각'이라는 '시즌그리팅' 속 아이린 미모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2018 시즌그리팅 속 아이린이 다시 한번 역대급 미모를 갱신했다.


지난 22일 SM엔터테인먼트는 '레드벨벳(Red Velvet) 2018 시즌 그리팅'을 발매하고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다른 멤버들의 미모도 눈부시지만, 이중 아이린은 특히 단연 돋보이며 역대급 미모를 또 한 번 인증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아이린은 한쪽 어깨가 드러난 의상으로 여성스러움을 물씬 풍기며 한층 더 성숙하고 청초한 느낌을 자아낸다.


아무 표정 없이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아이린은 도도하고 지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살짝 미소 지어 보이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미모를 자랑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평소 기복 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아이린은 매 활동 자체 '리즈 갱신'하고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매번 물오른 미모를 보여주고 있다.


아이린의 '역대급' 비주얼을 본 누리꾼들은 "시즌그리팅 실용성은 없는데 아이린 미모가 다 했다", "이번에도 인형 미모 인증한 듯" 등의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아이린은 최근 자신이 속해있는 그룹 레드벨벳의 '피카부(Peek-A-Boo)'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넋을 잃고 쳐다보게 만드는 레드벨벳 아이린의 독보적인 '꽃미모''얼굴 천재' 아이린이 또 한번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해 팬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게 한다.


'앞머리' 내리고 예쁨 폭발한 어제자 '레드벨벳 아이린' 미모레드벨벳 아이린이 앞머리를 내리고 청초한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모은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