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출시되는 4인치 '아이폰 SE2' 비주얼 콘셉트 영상

인사이트YouTube 'Concept Creator'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4인치 크기로 출시되는 아이폰SE2의 모습은 어떻게 나올까.


최근 애플이 내년 상반기에 아이폰 SE2를 출시할 것이라는 루머가 돌고 있는 가운데 해당 제품의 비주얼 콘셉트 영상이 공개됐다.


한 유튜브 채널에 소개된 새로운 디자인의 아이폰 제품은 아이폰X와 같은 노치 디자인을 채택했다.


제품 아래쪽 베젤은 사라졌고 전면은 O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홈버튼도 없어졌으며 화면을 위로 밀어 올려 활성화하는 점은 아이폰X와 닮았다.


인사이트YouTube 'Concept Creator'


아이폰X와 다른 점은 둥근 모서리가 아닌 아이폰5 시리즈와 같은 각진 모서리라는 점이다.


둥근 모서리를 사용하면서 애플 충성 고객들에게 비난을 받았던 애플이 아이폰SE에서는 각진 모서리를 그대로 채택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대만 경제지 이코노믹데일리에 따르면 애플은 내년 상반기에 인도의 위스트론 공장에서 생산된 차세대 아이폰SE를 출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YouTube 'Concept Creator'


제품 크기는 이전과 같은 4인치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A10 프로세서, 2GB 램, 32GB/128GB 스토리지, 1700mAh 배터리 등이 채택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매체가 예상한 아이폰 SE2 가격은 450달러(한화 약 49만원)다.


기대에 못 미치는 아이폰8과 아이폰X 판매량에 애플이 아이폰 SE2를 출시하면서 분위기를 끌어올릴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YouTube 'Concept Creator'


내년 출시될 한손에 쏙 잡히는 '핑크빛' 4인치 '아이폰 SE2' 비주얼애플이 컴팩트한 사이즈의 '아이폰SE' 2를 출시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앙증맞은 아이폰SE 2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권순걸 기자 soongu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