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축구대표팀 '에이스'라는 '여신' 이민아의 일상 사진 12장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여자 축구 한·일전에서 특유의 빠른 움직임으로 눈길을 끈 선수가 있었다.


지난 8일 일본 지바의 소가 스포츠파크에서는 '2017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이 열렸다.


이날 경기를 펼친 한국과 일본 여자 축구대표팀은 비가 내리는 가운데 열띤 경기를 치렀다.


한국은 일본에 2-3으로 패배했지만 '축구 여신' 이민아 선수의 활약은 가히 대단했다.


인사이트Instagram 'mina_world_'


한국 여자 축구대표팀의 간판 미드필더 이민아(26·인천 현대제철)는 이날 공격형 미드필더로서 공수 조율 임무를 완벽하게 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민아는 후반 5분 오른쪽 페널티 지역에서 상대 수비수를 따돌린 뒤 감각적인 힐킥 패스를 선이는 등 맹활약을 펼쳤고, 이런 '미친' 활약 덕분에 경기 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휩쓸었다.


인사이트Instagram 'mina_world_'


실제 과거 예쁜 외모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이민아는 눈에 띄는 외모 못지않게 출중한 실력으로 '한국 여자 축구의 미래'라는 평을 받으며 누리꾼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또한 올해 WK리그에서는 14골 10어시스트를 기록해 소속 팀 인천 현대제철의 5연패를 이끌었으며, 현재 일본 여자 축구 명문팀 고베 아이낙 입단을 앞두고 있다.


남다른 실력과 빼어난 미모를 가진 축구선수 이민아의 일상 사진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ina_world_'


한-일전 이후 일본서 난리난 '이민아' 선수의 외모2016 리우 올림픽 예선전을 치르는 한국여자축구대표팀의 한 선수가 일본 열도를 뒤흔들고 있다.


'실력파' 여자 축구 국가대표 이민아 선수의 청순 셀카여자축구 국가대표 선수 이민아의 청순한 미모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