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콘서트서 '식스팩' 공개하며 역대급 '팬서비스' 선사한 세훈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엑소 세훈이 식스팩을 공개라는 역대급 팬서비스로 여심을 들끓게 했다.


지난 24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진 엑소 콘서트 '엑소 플래닛 #4 –디 엘리시온–(EXO PLANET #4-The EℓyXiOn-)'에서 멤버 세훈이 근육질 몸매를 공개했다.


이날 세훈은 상의를 탈의한 채 라이브와 함께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에게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지금까지 세훈은 멤버 중에서도 유난히 넓은 어깨를 자랑해 '어깨 깡패'로 불렸지만 근육질 몸매라기보다는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라는 평가였다.


그러나 올봄 근육이 붙어 몰라보게 달라진 '짐승남' 몸매를 자랑하며 이번 콘서트에서 감쳐둔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현재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콘서트에서 웃통을 벗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세훈의 사진이 올라와 팬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현장 사진을 본 팬들은 "복근이 정말 대단하다", "심장이 터질 것 같다", "실화 같지 않다"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시작된 엑소의 네 번째 단독콘서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이상향을 찾아가는 엑소의 스토리를 이루는 콘셉트로 팬들은 음악과 퍼포먼스, 영상, 무대 연출 등이 하나로 연결되는 화려하고 멋진 공연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운동으로 몰라보게 다져진 '짐승몸' 엑소 막내 세훈 (사진)그룹 엑소 막내 세훈이 운동으로 몰라보게 다져진 짐승몸을 자랑해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다.


"워너원·트와이스·엑소"…12월 2일 역대급 아이돌 콘서트 열린다대세 중의 대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하는 '역대급' 콘서트가 열린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