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여성 게스트 최초로 바지 입은 '걸크러쉬' 고준희 (영상)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고준희가 JTBC '아는 형님' 게스트로 등장한 예고 영상이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JTBC '아는 형님' 방송 막바지에는 고준희와 진구가 출연하는 다음 화 예고 영상이 짤막하게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고준희는 남다른 교복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고준희는 '아는 형님'에 등장했던 그간의 여성 게스트들과 달리 교복 바지와 오버핏 블라우스를 입고 등장했다.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특히 눈에 띄는 고준희의 교복 바지는 늘씬한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모습이다.


여타의 여성 게스트들과 달리 숏컷 헤어스타일에 교복 바지까지 입은 고준희의 포스 넘치는 비주얼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와 함께 그동안 여성 게스트들이 입었던 짧은 치마가 보기 부담스러웠다는 반응도 이어졌다.


누리꾼들은 "멋있는데 예쁘다", "걸크러쉬 터졌다", "짧은 머리에 바지 입은 모습이 묘하게 섹시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고준희가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은 오는 25일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Naver TV '아는 형님'


'숏컷 대란' 일으켰던 '단발 여신' 고준희 근황 (사진 12장)단발병을 유발하는 미모로 유명한 고준희 근황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시선 강탈하는 '9등신' 고준희 파파라치 컷 공개배우 고준희의 시크한 매력을 담은 파파라치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