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법 틀린 팬들의 귀여운 실수에 웃음 터뜨린 아이돌 (영상)

인사이트Youtube 'M2'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팬들의 귀여운 실수에 웃음을 터뜨렸다. 


지난 2일 아스트로는 엠넷 '엠카운트다운' 녹화에 참여해 신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아스트로의 팬들은 노래가 시작되자 준비해온 응원법에 맞춰 응원을 시작했다.


인사이트Youtube 'M2'


그러나 신곡 응원이 아직 익숙하지 않았던 팬들은 제대로 박자를 맞추지 못하는 실수를 하고 말았다. 


무대 위 멤버들 중 가장 뒤에서 이를 듣고 있던 문빈은 팬들의 깜찍한 실수에 웃음을 터뜨렸다.


인사이트Youtube 'M2'


그는 팬들이 귀엽다는 듯 미소를 지었다가 이내 이를 숨기기 위해 고개를 숙였다.


그러나 문빈은 노래가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 듯 표정을 가다듬고 카리스마 있는 얼굴로 라이브를 시작해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M2'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보자마자 심쿵했다", "팬 아닌데 입덕할 것 같다" 등의 댓글을 달며 팬들을 귀여워하는 문빈의 모습에 설렌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스트로의 이번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는 사랑에 본능적으로 빠져버린 소년들의 설레는 감정과 적극적인 표현을 그려낸 곡이다.


데뷔 때부터 줄곧 청량하고 풋풋한 컨셉을 유지해 온 아스트로는 이번 음반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섹시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Youtube 'M2'


YouTube 'M2'


'얼굴 천재' 차은우 보면서 '잇템' 공짜로 선물 받는 방법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신개념 동영상 쇼핑 채널 'LFON(냐온)'의 '붐붐카페'에 출연한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