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감한 '쩍벌' 자세로 섹시미 폭발한 '마마무' 솔라의 반전 매력 (영상)

인사이트YouTube 'Rock Music'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섹시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과거 유튜브 채널 'Rock Music'에 올라온 솔라의 직캠이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개인 공연을 펼친 솔라는 섹시한 안무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인사이트YouTube 'Rock Music'


이날 솔라는 휘트니 휴스턴의 '아이 윌 얼웨이스 러브 유(I will always love you)로 무대를 시작했다.


검은색 가운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가린 채 뛰어난 가창력으로 첫 무대를 훌륭하게 소화했다.


그리고 반주가 바뀌자 숨겨진 솔라의 반전 매력이 드러났다.


인사이트YouTube 'Rock Music'


몸매가 부각되는 파격적인 의상의 공개와 함께 강렬한 드럼 퍼포먼스를 펼친 것이다.


이어 솔라는 노래에 맞춰 파워풀한 댄스와 다리 찢기를 선보여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1월 15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초의 아시아 배우, 가수 통합 시상식 '2017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YouTube 'Rock Music'

 

라이언 '후드 목베개' 쓰고 '스웨그' 넘치는 마마무 솔라 (영상)'비글돌' 마마무 멤버 솔라가 팬으로부터 선물 받은 독특한 라이언 목베개를 쓰고 스웨그 넘치는 표정으로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