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하면서 팬들 일일이 아이컨택하며 인사해준 '천사' 아이유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가수 아이유의 남다른 팬 사랑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아이유가 지드래곤 대만 콘서트 게스트로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찾은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 속 아이유는 머리를 지끈 묶은 채 귀여운 보라색 후드와 청바지를 입은 수수한 모습으로 공항에 들어서고 있다.


뽀얀 우윳빛 피부와 자연스럽게 묶은 머리는 '효리네 민박'에서 보여줬던 모습 그대로 청초하면서 사랑스러운 아이유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이날 아이유는 일찌감치 공항에 도착해 자신을 기다려 준 팬들을 발견하자 일일이 '아이컨택'하며 손을 흔들어줬다. 


평소 '팬 사랑'으로 유명한 아이유는 팬들의 거듭된 사진 요청에 선뜻 포즈를 취해 보이며 적극적으로 사진 촬영에 응하기도 했다. 


아이유는 출국장 안으로 들어가는 문이 닫히기 전 마지막 순간까지 팬들에게 밝은 미소로 작별 인사를 건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아이유의 달달한 팬 서비스를 본 누리꾼들은 "아이유 팬들은 좋겠다", "아이유 팬 할 맛 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아이유는 지드래곤의 월드투어 'WORLD TOUR ACT III : MOTTE' 대만 공연 게스트로 참여하기 위해 인천공항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4월 아이유의 앨범 타이틀곡 '팔레트'에서 호흡을 맞춘 것을 계기로 꾸준히 우정을 이어나가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GD와 약속 지키려 콘서트 게스트로 대만까지 간 아이유가수 아이유가 지드래곤 콘서트에 게스트로 나서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아이유가 팬클럽 '유애나' 덕후임을 증명하는 6가지 일화'유애나' 덕후임을 보여주는 아이유의 훈훈한 에피소드 6개를 만나보자.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