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생활하고 싶게 만드는 '딸바보의 정석' 29살 모델 아빠 (사진)

인사이트모델 최민수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딸바보' 젊은 모델 아빠의 일상 사진이 눈길을 끈다.


모델 최민수(29)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비교적 젊은 나이에 가정을 꾸린 그는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딸아이와의 사진을 종종 게재해왔다.


인사이트모델 최민수 인스타그램


사진 속 최민수의 '모델'스러운 체격은 어린 딸 옆에 서면 더욱 커 보여, 든든한 아빠의 면모가 더욱 부각되고 있다.


한껏 허리를 숙여 딸과 눈높이를 다정히 맞추는 최민수의 모습은 자상하기 그지없다.


딸 최이수 양 또한 '훈남' 아빠를 빼닮아 어린 나이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져 무척이나 사랑스럽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모델 최민수 인스타그램


사진 속 부녀는 함께 나들이를 가기도, 편안한 집안에서 일상을 보내기도 하며 서로의 곁에 꼭 붙어있는 모습이기도 하다.


특히 '모델 아빠'답게 살짝씩 엿볼 수 있는 부녀의 센스 만점 데일리룩 스타일링은 덤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모델 최민수 인스타그램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어린 딸 최이수 양과 함께하는 순간을 포착한 사진들은 보는 것만으로도 같이 행복한 기분을 들게 한다.


최근 최민수는 인스타그램에 "어린이집을 다니는 딸이 나 없이 잘 먹고 잘 노는 모습을 보면 뭔가 짠하면서도 너무 대견하고 감사하다"는 글을 올려 '딸바보' 아빠로서의 진면목을 보이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모델 최민수 인스타그램


'딸바보의 정석' 29살 모델 아빠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딸만 보고 있노라면 해맑게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 '딸 바보' 모델 아빠가 있어 화제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