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안 부르기로 유명한 서울대 축제에 현아가 등장하자 일어난 일 (영상)

인사이트

YouTube 'DaftTaengk'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연예인을 부르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서울대 축제에 현아가 방문하자 서울대생들이 보인 반응이 눈길을 끈다.


지난 21일 한 유튜뷰 채널에는 서울대학교 축제 무대에 오른 현아의 '베베' 영상이 올라왔다.


인사이트YouTube 'DaftTaengk'


이날 현아는 무대의상치고는 캐주얼하고 편안한 티에 반바지 차림으로 등장했다. 장신구 또한 실버 이어링을 제외하곤 따로 착용하지 않은 수수한 모습이었다.


그러나 옷차림과는 상관없이, 눈부신 외모는 두드러지게 빛을 발했다.


인사이트YouTube 'DaftTaengk'


활짝 웃으면서 노래를 시작한 현아의 등장에 학생들은 큰 함성으로 화답했다.


객석 쪽으로 가깝게 다가간 현아가 손을 뻗자 너 나 할 것 없이 관객들이 일어서서 현아의 손을 잡으려 하는 바람에 작은 소란이 일기도 했다.


인사이트YouTube 'DaftTaengk'


'베베' 후렴구에서는 관객 모두가 구절을 따라 부르며 현아의 무대에 몰입했다.


현아 또한 그런 관객들의 반응에 시종일관 환히 미소 지은 채 관객들과 눈을 맞추기도 하며 라이브 무대를 유쾌하게 소화했다.


특히 붉고 풍성한 머리를 흩날리며 살랑살랑 몸을 흔드는 현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YouTube 'DaftTaengk'


관객들과 현아가 '완벽 호흡'한 장면이 담긴 해당 영상에는 외국인들까지 댓글을 달며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한편 솔로 가수로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 가고 있는 현아는 '베베' 활동을 마치고 잠시 휴식기에 접어든 상태다.


YouTube 'DaftTaengk'


10cm 킬힐 신고도 '버블팝' 댄스 완벽 소화한 현아 (영상)현아가 높은 하이힐을 신고 완벽에 가까운 '버블팝' 댄스를 선보여 환호를 받았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