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킬힐 신고도 '버블팝' 댄스 완벽 소화한 현아 (영상)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가수 현아가 자신의 히트곡 '버블팝' 안무를 선보여 '아는 형님' 멤버들의 마음을 녹였다.


지난 9일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가수 현아와 뉴이스트W 김종현, 개그맨 박성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현아는 자신의 장점으로 '하이힐 신고 훌라후프 하기'가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그녀는 "평소에는 하이힐 신지 않는데 무대할 때는 하이힐을 고집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이어 "하이힐을 신고 추는 가수는 많은데 구두에 '테이핑'을 안 하고 춤을 추는 가수는 정말 없다"며 테이핑 하지 않은 하이힐을 신고 춤을 출 수 있다고 밝혔다.


그녀의 말처럼 현아는 한눈에 봐도 10cm는 족히 넘어 보이는 '킬힐'을 테이핑을 하지 않은 채 신고 무대로 나왔다.


그 상태로 현아는 '버블팝' 안무를 완벽하게 선보여 '아는 형님' 멤버들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었다. 


높은 구두 위에서 위태로울 법도 한데 현아는 여유가 넘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심지어 표정의 흐트러짐도 없이 환하게 웃으며 고난도의 '버블팝' 안무를 실수 하나 없이 해냈다.


현아의 무대가 끝나자 서장훈은 "사람들이 왜 패왕이라고 하는지 알겠다"며 진심으로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JTBC '아는 형님' 방송은 5.3% (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Naver TV '아는 형님'


정형돈도 극찬한 현아의 '버블팝' 2배속 완벽 댄스 (영상)팔색조 매력을 지닌 현아가 주간아이돌에서 멋진 춤솜씨를 선보였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