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사귄 남친 '태양 콘서트' 보러 간 민효린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가수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만나 4년째 예쁜 사랑을 하고 있는 민효린과 태양 커플의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27일 태양은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2017 월드투어-화이트 나이트'(WHITE NIGHT in SEOUL) 솔로 콘서트를 열었다.


태양과 4년째 열애 중인 그의 연인 민효린도 콘서트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객석에서 미소 지으며 남자친구의 공연을 즐기고 있는 그의 모습이 팬들의 카메라에 연이어 포착됐다.


인사이트YG엔터테인먼트


태양은 무대에서 최근 발표한 '달링'(DARLING)을 비롯해 '아름다워', '나만 바라봐', 'WEDDING DRESS' 등의 사랑 노래를 연이어 불렀다.


그가 최근 컴백하면서 "민효린은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다. 민효린은 나의 뮤즈다"라고 밝힌 바 있기에, 콘서트에 등장한 민효린의 모습은 팬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한편, 태양은 서울 콘서트 이후 오는 30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투어를 시작한다.


그는 미국 뉴욕, 시카고, 애틀랜타, 달라스, 산호세, LA, 캐나다 밴쿠버 등도 방문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G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과거 빅뱅 콘서트에서 포착된 민효린 / 온라인 커뮤니티


태양 "눈코입 주인공 민효린 맞다…3년째 예쁜 사랑중"빅뱅의 태양이 자신의 대표곡 '눈.코.입'의 주인공이 민효린이라고 고백했다.


태양 "4년째 열애중인 민효린, 내게 영감주는 뮤즈"태양이 연인 민효린에 대해 음악적인 영감을 주는 뮤즈라고 평가하며 애정 어린 모습을 보였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