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기 축제' 즐기러 바닷가로 바캉스 온 1000마리 코기들 (영상)

인사이트socalcorgibeachday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뒤태가 귀엽기로 유명한 웰시 코기들이 바닷가로 단체 바캉스를 떠났다.


지난 8일(현지 시간) 동물 전문 매체 더도도는 코기 비치 데이 행사를 맞아 천 마리가 넘는 웰시 코기들이 미국 헌팅턴 해변(Huntington Beach)을 점령했다고 전했다.


코기 비치 데이는 웰시코기를 키우는 반려인이 입장료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매년 열리는 축제다.


인사이트socalcorgibeachday


축제에는 웰시코기 재롱 대회, 림보 대회, 재치있는 옷을 입고 뽐내는 의상 대회 등 웰시코기와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온종일 진행된다.


웰시코기 말고도 다른 견종 강아지도 입장이 가능하다. 해당 행사는 매년 열리며 가장 최근에는 2017년에는 4월 8일 개최됐다.


이날 헌팅턴 해변을 점령한 천 마리의 웰시코기들은 바캉스 기분을 만끽하며 모래사장을 신나게 달렸다.


인사이트socalcorgibeachday


특히 핫도그 의상을 입고 의상 콘테스트에 참여한 귀여운 코기 한 마리는 수많은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맞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지난 2012년 12마리의 웰시코기로 시작된 '코기 비치 데이'는 매년 4번의 행사가 열리며, 행사에 참여하는 웰시코기의 수가 급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socalcorgibeachday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코기'의 치명적 매력 6귀엽게 생긴 얼굴뿐 아니라 녀석의 고유한 특징들은 반려인들의 마음을 쏙 빼놓을 만큼 치명적인데, 아래 웰시 코기의 매력을 추려봤다.


우리집 코기가 매일 소변 본 곳에 '호박꽃'이 활짝 폈습니다한 반려견이 정원관리사로 거듭난 재미있는 사연을 소개한다.


생애 처음 맛본 새콤달콤 요거트 맛에 깜놀한 '코기' (영상)새콤달콤 요거트를 태어나 처음 맛본 웰시 코기의 귀여운 영상이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장형인 기자 hyung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