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맥도날드'에서만 판다는 꾸덕꾸덕 '삼각초코파이'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바삭한 페스츄리 속에 진한 초코잼이 듬뿍 들어가 있는 '삼각초코파이'가 일본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본 맥도날드에서 '삼각초코파이'를 맛본 누리꾼들의 후기가 속속 올라왔다.
한 누리꾼이 올린 영상 속 삼각형 모양의 파이를 반으로 가르자 '바삭'거리는 소리와 함께 꾸덕한 초코잼이 가득 흘러나온다.
직접 '삼각초코파이'를 맛본 누리꾼들은 '국내 도입이 시급하다', '초코덕후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삼각초코파이'는 일본 맥도날드 전 지점에서 120엔(한화 약 1,2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양호 회장이 지난 2011년 제주 칼호텔에 있는 중식당을 찾았다가 직원 간부에게 그릇을 던지며 갑질을 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 PD수첩에서 박봄 마약사건을 다르며 과거 사건 처리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
- 모하메드 살라가 폭발한 리버풀이 AS 로마에 대승을 거두며 UCL 결승진출을 위한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다.

많이 본 뉴스
- “며칠전 산에서 밥줬던 유기견이 비오는날 우리집을 찾아왔어요”
- 술 취해 ‘20살 알바생’ 엉덩이 만진 ‘개저씨’ 응징한 사장님
- 티라미수와 사랑에 빠진 달콤바삭 설빙 ‘첵스초코 빙수’ 내일(25일) 출시
- 홍진영이 얼마나 주변 사람 배려하는지 알 수 있는 ‘대인배’ 4가지 일화
-
- “생일날 손목 흥건하게 했어”···신곡 가사처럼 흉터 선명한 이병재의 손목
- 씹지 않고 라면 흡입하는 먹방으로 ‘먹신’ 이영자 놀라게 만든 여대생 (영상)
- “4.2인치 크기 ‘아이폰SE2’ 무선충전+후면부 글라스 탑재”
- “갑자기 연락해온 전 여친이 아이를 잠시 맡아달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