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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맛집

네네치킨, 모바일 주문 고객 위해 홈페이지 개편

인사이트네네치킨


[인사이트] 배수람 기자 = 모바일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네네치킨이 홈페이지 개편에 나섰다.


11일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은 모바일 사용자의 편의성 개선을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네네치킨에 따르면 휴대폰을 이용한 홈페이지 접속자가 급증함에 따라 작은 화면에서도 한눈에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도록 PC 및 모바일의 메인 페이지를 이미지 중심의 카드 형태로 변경했다.


또한 화면 사이즈에 따라 자동으로 콘텐츠 크기가 맞춰질 수 있도록 반응형 홈페이지를 구축했다.


기존의 홈페이지 상단에 배치됐던 '온라인 주문하기' 서비스는 홈페이지 중앙으로 옮겨졌고 주문 절차는 간소화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네네치킨은 이와 더불어 전체 메뉴와 가격, 상세설명 페이지를 직관적으로 바꿔 가시성을 높이고 자체 주문 앱 기준 인기 메뉴 순으로 '정렬하기' 기능도 추가했다.


이밖에도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가맹점주와 예비창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기업소개 카테고리와 다양한 네네치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홍보영상 및 갤러리 게시판이 신설됐다.


한편 네네치킨은 최근 '카카오 주문하기'에 입점하는 등 온라인 및 모바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외식업계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배수람 기자 baebae@insigh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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