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아모레퍼시픽, 예비 마케터 발굴 위한 제13회 마케팅 공모전 실시

아모레퍼시픽에서 디지털 경험을 통한 일상의 혁신이라는 주제로 마케팅 공모전을 진행한다.

인사이트아모레퍼시픽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모레퍼시픽에서 디지털 경험을 통한 일상의 혁신이라는 주제로 마케팅 공모전을 진행한다.


26일 아모레퍼시픽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는 제 13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제 13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에는 과제 유형에 디지털 콘텐츠 부문을 신설해 기존의 '전략' 부문과 신설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며 전략 부문의 예선 접수 마감은 26일부터 5월 17일까지 제작 부문은 6월 14일까지 본선 접수를 진행한다.


전략 부분은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로 20팀이 선발되며 최우수상 1팀에게는 1000만 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 기회가 주어지며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면접 면제)이 부여된다.


제작 부문은 최종 수상자로 2팀이 선발될 예정이며 최우수상 1팀에게는 상금 500만 원과 아모레퍼시픽 투어 프로그램 기회가 제공된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