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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물질 나왔으니 환불해달라"는 요구에 치킨 가게의 황당 답변

한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이 소비자의 환불 요구에 대한 황당한 대처로 누리꾼들의 질타를 받고 있다.


via 온라인 커뮤니티

 

한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이 소비자에게 이물질이 섞인 음식을 배달하는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렀다. 

 

그런데 소비자가 환불을 요구하자 이를 거절하며 황당한 답변을 내놓아 누리꾼들의 질타를 받고 있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비닐이 박힌 치킨 사진과 함께 해당 치킨을 판매한 매장 사장과의 통화 내역이 올라왔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사장 A씨는 환불해달라는 소비자 B씨에게 "저희는 그 정도 가지고 환불해드리기 어렵고요. 사람이 하다 보면 실수하잖아요"라고 답했다.

 

또한 "큰 거 아예 박혀있는 것도 아니고 그 정도는 이해해 주셔야죠"라며 "티끌 하나까지도 실수를 용납 안 하시면 노블리스 오블리제 정신이 약하신 거 아닌가 싶어요"라고 지적했다.

 

A씨는 B씨의 남자친구 C씨가 "대처방법이 잘못됐잖아요. '정말 죄송한데 저희가 수거해가고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아니면 다시 해 다 드리겠습니다'가 맞는 거 아니냐고요"라고 따지자 뒤늦게 환불해주겠다고 말했다.

 

해당 사건은 온라인상에서 확산되며 해당 치킨 프랜차이즈 공식 SNS가 매장 측의 잘못을 지적하는 댓글로 도배되는 등 파장을 낳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