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별자리로 보는 9월 셋째주 당신의 연애 운세…"할 말이 있으면 하자"

지금부터 9월 셋째 주(17일~23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뷰티 인사이드'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2015년 개봉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영화는 매일 자고 일어나면 겉모습이 변하는 남자와 사랑에 빠진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매일 만나는 연인임에도 수많은 사람 중 누가 자신의 사랑인지 알아볼 수 없는 여자는 결국 남자와 헤어진다.


혼자가 된 여자는 스스로에게 묻는다.


"오늘의 나는 어제의 나와 같은 걸까? 날마다 같은 모습을 하고 날마다 다른 마음으로 흔들렸던, 어쩌면 매일 다른 사람이었던 건 네가 아니라 나였던 게 아닐까"


두 사람은 이후 재회한다. 함께하면서 받는 상처보다 곁에 없는 힘듦이 더 크므로.


사랑할 때, 누구나 한 번쯤은 넘어지고 부딪치고 다친다. 그러나 그게 사랑의 결말일지, 과정일지는 아무도 모른다. 정답의 키는 오로지 당신만이 쥐고 있다.


당신이 다가오는 일주일에도 후회 없는 사랑을 하기를 바라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9월 셋째 주(17일~23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뷰티 인사이드'


◆물병자리 (1. 20 - 2. 18) : 어른스럽게


이번 주는 성숙하고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자.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자. 진지한 모습과 세련된 행동으로 호감을 살 수 있다.


커플은 할 말이 있으면 하는 것이 좋다. 속상한 일이나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은 솔직하게 표현하자. 작은 앙금이 쌓이면 나중에 큰 문제가 될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라.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어도 서서히 다가가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삼가도록 하자.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를 해야 할 수도 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에도 조건을 잘 따져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2티켓지하철역아이보리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기죽지 말고


언제 어디서든 기가 죽거나 자신감을 잃지 마라. 다른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는 게 좋다. 숙여야 할 때는 숙이더라도 할 말은 하자. 주변 상황에 끌려다니지 말고 당신이 상황을 주도하자.


싱글이라면 조금 눈높이를 높이는 게 좋다. 당신의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사람은 적당히 거절하자. 커플은 자존심을 지키는 게 좋다. 당신이 양보하고 물러난다고 좋은 것만은 아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다. 돈 문제로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라고 하겠다. 여윳돈이 있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다만 처음에는 부담없는 금액으로 가볍게 시작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0도시락번화가바이올렛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뷰티 인사이드'


◆ 양자리 (3. 21 - 4. 19) : 상부상조


이번 주는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협력이 필요한 시기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 사람들의 힘을 빌리도록 하자. 주변에 고민하는 사람이 있다면 먼저 나서서 도와주자. 자기 자신만 생각하지 말고 무슨 일이든 함께 하자.


싱글은 상대방의 달콤한 말에 넘어가지 마라. 칭찬만 늘어놓는 사람보다는 쓴 소리도 해 주는 사람이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서 위안을 찾을 수 있다. 어쩌면 상대방의 또다른 매력이나 재능을 찾을 수도 있다.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 주다. 직장인이라면 기대 이상의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다. 여유가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다. 가족이나 고마운 분들을 위해 선물을 마련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3복권쇼핑몰블랙


◆ 황소자리 (4. 20 - 5. 20) : 직감을 따라야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이는 것이 좋은 시기다. 무슨 일이든 당신의 주관과 판단에 따라서 행동하자. 어쩌면 당신의 직감이 기대하지 않은 행운을 불러올 수도 있다. 생각지도 않은 좋은 결과로 연결될 수도 있다. 조금 어려워 보이는 일이라도 느낌이 좋다면, 한번 도전해 보자.


커플은 다른 사람이 두 사람 사이에 끼어들 수 있다. 다른 이성에게 한 눈 팔지도 말고, 연인도 잘 챙기도록 하자. 싱글은 한 눈에 반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쉽게 상대방에게 마음을 주지는 마라. 사람은 오랜 시간이 지나야 진면목을 알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다.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다. 그동안 사고 싶었던 물건이나 신상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자신에 대한 투자는 아무리 많이 해도 지나치지 않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1마스크팩종교시설핑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뷰티 인사이드'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이성적으로


이번 주는 냉정하고 이성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다. 특히 일을 처리할 때에는 사사로운 정에 이끌리지 마라. 당신이 책임져야 할 일은 벌이지 않는 게 좋다. 자칫 나중에 명예도 잃고 사람도 잃는 일이 생길 수 있다.


커플이신 분들은 데이트 횟수를 조금 줄이는 게 좋다. 자주 만난다고 사랑이 깊어지는 것은 아니다. 조금 떨어져 있어야 상대방의 소중함을 알 수 있다. 싱글이라면 내키지 않는 자리에는 나가지 마라. 소개를 받는 것보다는, 당신의 짝은 당신이 찾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다.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다.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좋게 쓰도록 하자. 괜히 주위 사람들 기분 상하게 하지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3핸드폰케이스백화점하늘색


◆ 게자리 (6. 22 - 7. 22) : 복지부동


이번 주는 묵묵히 당신의 자리를 지키는 게 좋다. 최대한 속마음을 감추고 조용히 있도록 하자.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거나 흥분하지 마라. 특히 연휴가 시작되기 전에는 밀린 일을 깨끗이 처리하자.


싱글이라면 새로운 곳, 새로운 무대를 찾아보자. 관심있는 모임이나 동호회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다. 커플은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는 게 좋다. 서로의 의견만 고집하기 보다는 적당한 합의점을 찾아보자.


재물에 있어서는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다. 큰 수입은 없더라도 안정된 한 주다. 다만 사람들을 만날 때에는 약간의 비상금을 준비하자. 갑자기 현금을 써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19교통카드서점옐로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뷰티 인사이드'


◆ 사자자리 (7. 23 - 8. 22) : 좌절 금지


당신의 노력에 비해 결과가 조금 부족한 시기다.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수도 있다. 갑자기 누군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다. 그렇다 하더라도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라.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고 밀어붙이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적당히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너무 다가서기 보다는 조금 물러나 있도록 하자. 상대방이 애가 닳도록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싱글도 이성에게 너무 접근하지 마라.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어도 조금 천천히 다가서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여야 하는 시기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체면치레를 하느라 너무 무리하게 지출하지도 마라. 어쩌면 다음 달 카드 영수증을 보고 후회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1간식공항그린


◆ 처녀자리 (8. 23 - 9. 23) : 바람부는 대로


작지만 신경을 거스르는 일들이 많은 시기다. 가만히 있는데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올 수도 있다. 괜히 기분상해 있지 말고 웬만한 일들은 웃어 넘기자. 연휴를 앞두고 기분이 꿀꿀해지면 당신만 손해다. 바람이 불면 그냥 바람부는 대로 움직이자.


커플이라면 어쩌면 시험에 들어야 할 수도 있다. 누군가 나타나서 당신의 마음을 빼앗을지도. 한동안 연인과 그 사람 사이에서 고민할 수도 있다. 싱글도 운명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다만 바람처럼 나타난 사람은 바람처럼 사라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자.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다. 지갑도 두둑하고 마음에도 여유가 가득하다. 다만 들어오는 것도 많지만 지출도 늘어날 수 있다. 너무 여유부리지 말고 적당히 아껴 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2향수노래방카키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뷰티 인사이드'


◆ 천칭자리 (9. 24 - 10. 22) : 속도 조절


이번 주는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다. 너무 앞서나가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보조를 맞추자. 조금 느리게 가더라도 안전하게 가는 것이 좋다. 일이나 공부는 잠시 접고 푹 쉬는 것도 좋다.


커플은 연인과 가벼운 다툼이 생길 수 있다. 너무 자존심을 앞세우지 말고 적당히 화해하자. 어쩌면 이번 다툼을 계기로 더욱 가까워질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이성과의 만남은 미루도록 하자. 괜히 기대를 하고 나갔다가 실망만 할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풍족한 한 주다.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여유가 된다면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다. 주변 사람들에게 한번 점수를 따보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2SNS미용실화이트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불평하지 말고


해야 할 일도 많고 책임도 무거워지는 시기다. 어쩌면 다른 사람들의 일을 대신 떠안을 수도 있다. 그렇다고 너무 불평하거나 한숨 쉬지는 마라. 당신이 고생한 만큼 그만큼 돌아오는 것도 많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애정을 쏟는 게 좋다. 시간나는 대로 연인 옆에 붙어있도록 하자. 싱글은 운명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이 사람이다라는 생각이 든다면 놓치지 않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다. 기대하지 않은 수입이나 용돈을 받을 수도 있다. 다만 여유가 생기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는 마라. 여유가 있을 때에 어려운 때를 대비해 놓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1반짇고리식당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뷰티 인사이드'


◆ 사수자리 (11. 23 - 12. 24) : 결실의 계절


그동안 기울인 노력이 서서히 결실을 맺는 시기다.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집중하자. 연휴가 다가온다고 흔들리거나 흐트러지지 마라. 어렵고 힘든 과정을 거치는 만큼 성과와 보람이 있다.


싱글이라면 주위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자. 주변의 평판이 좋은 만큼 애정운도 상승한다. 커플은 조금 진도를 천천히 나가는 게 좋다. 너무 조급하게 굴면 오히려 역효과를 볼 수도 있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행운도 따르는 시기다. 돈 문제로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다. 직장인의 경우 이직을 하거나 좋은 자리로 옮길 수도 있다. 다만 일이 잘 풀린다고 너무 자만하거나 우쭐하지는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0산책로네이비


◆ 염소자리(12. 25 - 1. 19) : 행운 가득


이번 주는 막힘 없이 시원하게 풀리는 한 주다. 직장운도 좋고, 시험운과 애정운도 좋은 시기다. 평소에 마음먹었던 일이 있다면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니, 분명 좋은 결과가 있다.


싱글이라면 부지런히 연구를 하는 게 좋다. 연애에 있어서도 작전이나 전략이 필요한 법이다. 가만히 앉아 있지만 말고 연인을 만들 방법을 찾아보자. 커플은 상대방의 기분을 잘 살피는 게 좋다. 일방 통행만 하지 말고 상대방의 의사도 확인해 보자.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운 한 주다. 좋은 기회가 찾아오거나 의외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다만 아무런 노력없이 뭔가를 얻으려고 하지는 마라. 행운이란 노력하는 사람들에게만 찾아오는 것이니까.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3과일기차역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