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패션브랜드 GU, 잠실에 국내 첫 매장 오픈

인사이트GU 롯데월드몰점 전경 / 사진 제공 = GU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국내에서도 GU(지유) 매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14일 글로벌 패션 브랜드 GU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국내 첫 매장인 'GU롯데월드몰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11개 구역으로 구성돼있는 'GU롯데월드몰점'은 일상복에서 라운지웨어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U


특히 이번 시즌에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유명한 GU 상품 '파자마'를 새틴과 후리스, 벨벳 등 다양한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번 진출을 기념해 GU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과 감성을 반영해 만든 6개의 상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고객의 편의와 즐거움을 더하는 다양한 서비스도 마련했다. 'GU롯데월드몰점'의 직원들이 각 고객에게 어울리는 패션을 제안하는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사이트기념사진을 찍는 오사코 히로후미 GU 사업 책임자(오른쪽)와 GU롯데월드몰점 첫 번째 고객(왼쪽) / 사진 제공 = GU


또 고객들이 피팅룸 앞에서 대기할 필요가 없도록 번호표를 주고 각 창구에서 번호를 호명하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유노키 오사무 GU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준비한 한국 진출의 첫걸음을 시작해서 매우 기쁘다"며 "상품과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