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가을에 어울리는 신제품 '글램핑 바비큐 피자'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세계 최고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가을 신제품으로 소비자들 입맛을 저격한다.


12일 도미노피자가 오는 14일 가을 신제품 '글램핑 바비큐 피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을 신제품 '글램핑 바비큐 피자'는 야들야들하게 씹히는 큼직한 비프와 진한 향이 담긴 두툼한 포크에 풍미를 더해주는 프리미엄 치즈 블렌딩까지 한 판에 담긴 프리미엄 바비큐 피자다.


이는 비프와 포크 스테이크를 푸짐하게 토핑했고 여기에 모차렐라, 체더, 만체고 치즈, 로마노 치즈 소스 등 4가지 치즈와 갖은 채소가 어우러져 글램핑을 완성할 새로운 캠핑 푸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큼직한 비프, 두툼한 포크 육즙과 치즈의 조화는 미트러버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가을 신제품 '글램핑 바비큐 피자'의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 3900원, 미디엄 사이즈는 2만 8000원이다.


도미노피자 정천감 상무는 "폭염이 지나고 난 후 찾아온 반가운 가을을 맞아 선선한 날씨에 즐기기 좋은 글램핑 푸드인 바비큐에 착안해 이번 신제품 '글램핑 바비큐 피자'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통 크게 담아낸 스테이크와 프리미엄 치즈 토핑으로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올가을을 풍성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