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이 못해도 '40억원' 넘을거라는 아프리카TV 남성 BJ

인사이트YouTube '세야Seya'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아프리카TV 인기 BJ 세야(박대세)가 그동안 인터넷 방송을 통해 번 자신의 재산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세야의 유튜브 채널에는 '지금껏 밝히지 않은 세야의 재산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한 편 게시됐다.


영상 속에서 세야는 아프리카TV BJ 남순과 인터뷰 형식으로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남순은 세야에게 "건물주에다가 재산까지 엄청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세야의 재산에 대해 구체적으로 물었다.


인사이트YouTube '세야Seya'


과거 20억 이상 벌었다고 말한 세야의 방송 영상을 근거로 남순은 질문세례를 퍼부었다.


이에 세야는 "지금은 건물 하나와 친형 신혼집을 제외하고 집이 다섯 채 있다"고 자신의 부동산 자산 내역을 밝혔다.


또한 "이 중에서 제일 비싼 부동산은 매매가가 10억 이상"이라고 말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인사이트YouTube '세야Seya'


세야의 재산을 들은 남순은 "(세야의 자산은) 약 40억 이상으로 추정된다"고 말해 세야가 그동안 인터넷 방송을 통해 어마어마한 수입을 얻었음을 입증했다.


한편 BJ 세야는 현재 47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아프리카TV 인기 BJ다.


그는 앞서 2016년 3월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 출연해 연 수입이 10억원 가까이 된다고 밝힌 바 있다.


YouTube '세야Sey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