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9월 둘째주 당신의 연애 운세…"잘 받아주도록 하자"

지금부터 9월 둘째 주(10일~16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김종욱 찾기'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어느덧 가을이다.


뻔한 말들이지만 하늘이 높고 햇살은 뜨거우며 바람은 건조하다.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마음에 선선한 바람이 들어차는 이맘때, 당신은 어떤 하루하루들을 보낼까.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9월 둘째 주(10일~16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김종욱 찾기'


◆ 물병자리 (1. 20 - 2. 18) : 기분 전환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다. 꼭 해야 할 일만 하고 여유롭게 보내도록 하자.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해보는 것도 좋다. 내키지 않는 사람이나 모임도 피하라. 여유가 있다면 훌쩍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여유와 웃음을 보이는 게 좋다. 이성들을 만날 때에는 많이 웃도록 하자. 커플은 가벼운 다툼이 생길 수도 있다. 상대방이 투정을 부리더라도 잘 받아주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당신의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한번 찾아보자. 미래는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만들어가는 것이다.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미래도 바꿀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0, 16보양식놀이공원, 워터파크그레이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독립심


자신의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다. 어려운 일이라도 직접 부딪히도록 하자. 다른 사람들에게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라. 어차피 다른 사람들에게는 크게 기대할 것이 없다. 당신의 능력과 실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자.


커플은 평소보다 자신감을 갖도록 하자. 상대방에게 믿음과 신뢰를 심어주는 게 좋다. 언제든 상대방이 기댈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자.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는 게 좋다. 상대방에게 당신의 장점과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자.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 주다. 지갑이 두둑하니 마음에도 여유가 가득하다. 혹시라도 일자리를 구하고 있다면 주변의 소개를 받아보자. 당신에게 딱 맞는 자리를 소개받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5메신저마트연두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김종욱 찾기'


◆ 양자리 (3. 21 - 4. 19) : 주관을 지켜야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마라. 모든 것을 당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다. 특히 중요한 결정은 당신이 직접 내리도록 하자. 모든 선택에 대한 책임은 당신이 져야 하는 것이니까.


커플은 연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마라. 잘못을 지적하기 보다는 잘한 점을 칭찬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사람이 많은 자리는 피하도록 하자. 이성을 만날 때에도 미팅보다 소개팅이 좋다. 오붓한 분위기 속에서 사랑이 싹틀 수 있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다. 돈 문제로 고민하던 이들도 조금씩 숨통이 트인다. 주변 사람들이나 고마운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도 있으니 지갑이나 소지품을 잘 챙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6스마트폰서점옐로우


◆ 황소자리 (4. 20 - 5. 20) : 있는 듯 없는 듯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다.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튀는 언행은 삼가도록 하자. 자칫 윗사람 눈에 띄었다가 난처한 상황에 놓일 수도 있다. 농담이나 장난도 때와 장소를 잘 가려서 하라.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은 피하는 게 좋다. 새로운 사람보다는 잘 아는 사람들을 만나도록 하자. 커플도 데이트를 조금 미루는 게 좋다. 특히 기분이 좋지 않을 때에는 통화도 삼가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가만히 있어도 통장에 돈이 쌓이는 시기라고 하겠다. 혹시라도 받아야 할 돈이 있다면 한번 연락해 보자. 오랜 시간 받지 못했던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4명함패스트푸드점아이보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김종욱 찾기'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양보가 필요해


이번 주는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다.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너무 뻣뻣하게 굴지 마라. 의견 차이가 있다면 적당히 타협점을 찾는 게 좋다.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갈등은 최대한 피하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다. 친구나 동료가 밀어줘서 좋은 사람을 만날 수도 있고. 커플은 주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도록 하자. 친구 커플과 가볍게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것이 좋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피하도록 하자. 꼭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술자리도 조금 미루자.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때가 아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5보조배터리놀이터그레이


◆ 게자리 (6. 22 - 7. 22) :  포기하지 마


이번 주는 당신의 노력에 비해 성과가 부족할 수 있다.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중도에 물러나지 마라.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것이 좋다. 지금 물러선다면 다 잡은 고기를 놓칠 수도 있다.


커플은 사랑이 넘쳐나는 한 주다. 어쩌면 연인의 애정 공세에 시달릴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사람이 많은 자리에 나가보자. 아마도 이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도록 하자.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는 것이 좋다. 특히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삼가도록 하자. 잘못하면 재물도 잃고 가까운 사람도 잃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1, 16가죽액세서리주점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김종욱 찾기'


◆ 사자자리 (7. 23 - 8. 22) : 일정 관리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도록 하자. 당신의 일만 제때 처리한다면 걱정할 일이 없다. 괜히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라.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다가는 핀잔을 들을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기대하지 않은 행운을 잡게 된다. 어쩌면 평소에 당신이 그리던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다. 커플은 연인에게 뜻밖의 말을 들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마음 설레고 기분좋은 한 주다.


재물운은 전반적으로 상승 곡선을 그리는 시기다. 돈 때문에 걱정하던 이들도 한결 여유가 생긴다. 다만 여유가 생기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는 마라. 여유가 있을 때에 조금이라도 모아두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2, 16선글라스번화가핑크


◆ 처녀자리 (8. 23 - 9. 23) : 실력 발휘


신체 리듬도 좋고 머리도 잘 돌아가니 만사가 순조로운 한 주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자. 무슨 일이든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좋은 기회나 행운이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마라. 행운이란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다.


싱글이라면 나이 차이가 많은 사람은 멀리 하자. 처음에는 잘 맞는 것 같아도 갈수록 차이가 드러날 수 있다. 커플은 언행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자. 당신에게는 별일 아니지만, 상대방에게는 큰 감점 요인이 될 수도 있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있는 시기다. 재미삼아서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너무 일확천금만 노리지 말고 적당히 즐기도록 하자. 행운은 노력하는 사람들에게만 찾아오기 마련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1, 12필기구펜션, 리조트그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김종욱 찾기'


◆ 천칭자리 (9. 24 - 10. 22) : 순리대로


이번 주는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는 것이 좋다. 너무 욕심을 부리거나 무리하게 일을 끌고가지 마라. 안 되는 일은 깨끗이 포기하는 게 좋다. 잘못이 있다면 솔직하게 인정하라. 변명이나 거짓말을 하면 일이 더 커질 수 있다.


싱글이라면 당신의 짝을 만날 수 있다. 미팅이나 모임, 약속이 있다면 꼭 나가보자. 커플도 즐겁고 기분좋은 한 주다. 연인과 함께 하는 지금 이 시간을 즐겨보도록 하자.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다.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다. 돈이 필요하다면 믿을 만한 사람에게 부탁해보는 것도 좋다. 혼자서 일을 해결하려다가 오히려 문제를 키울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1, 13상비약종교시설네이비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성과가 좋아


이번 주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자. 당신이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골치아픈 일이 있어도 너무 염려하지 마라. 오래지 않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깨끗이 해결될 테니까.


싱글이라면 낯선 이성은 멀리 하는 게 좋다. 자칫 자존심에 상처를 입거나 기분만 상할 수 있다. 커플은 연인의 생활에 너무 간섭하지 마라. 연인 사이라 하더라도 지켜야 할 선이 있기 마련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다. 약간의 노력으로도 얻는 것이 많은 시기다. 기대하지 않은 선물이나 용돈을 받을 수도 있다. 다만 돈을 쓸 때에는 남보다 자신을 위해 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2, 13반지산책로브라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김종욱 찾기'


◆ 사수자리 (11. 23 - 12. 24) : 나는 나


이번 주는 당신의 생각대로, 당신의 주관대로 지내도록 하자. 주변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쓰지 마라.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책임져주는 게 아니다. 주변의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마음쓸 필요가 없다.


커플은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게 좋다. 불같이 타오르는 사랑은 빨리 식을 수도 있다. 은근하면서도 뜨거운 장작불같은 사랑을 하자. 싱글이라면 이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된다. 이성을 만날 때에는 적극적으로 분위기를 리드해 보자.


금전적으로는 갑자기 목돈이 필요할 수 있다. 미리 미리 수중에 여윳돈을 마련해 두도록 하자.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구하라. 이번 한 주만 잘 넘긴다면 당분간 걱정할 일이 없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2, 16손목시계쇼핑몰카키색


◆ 염소자리(12. 25 - 1. 19) : 자존심


이번 주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을 수 있다. 남들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도 말고, 기대하지도 마라.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도 커질 수 있라. 내키지 않는 일이나 피곤한 사람도 피하는 게 상책이다.


커플은 서로 한 발씩 양보해 주는 게 좋다. 자존심을 앞세우기 보다는 상대방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자. 싱글이라면 어설픈 실수나 잘못을 할 수 있다. 이성 앞에서 너무 당황하거나 부끄럼을 타지 마라.


재물운은 점차 나아지고 있으니 너무 염려하지 마라. 그동안 하던 대로 꾸준히 노력하면 '만사 OK'. 다만 불필요한 소비나 구매는 피하도록 하자. 지름신이나 충동 구매는 멀리 할수록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0, 12귀금속만화방오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