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8월 넷째주 당신의 연애 운세..."우연한 기회가 찾아온다"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8월 넷째 주(20일~26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어바웃 타임'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늘 나를 사랑 가득 담은 눈빛으로 바라봐주는 사람.


나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할 줄 아는 사람. 내게 진심이라는 것이 가득 느껴지는 사람.


함께하는 시간 동안 내가 참 예쁘고 소중한 사람이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사람.


표현하지 않아도 그 마음들이 눈빛으로 전해지는 사람. 그러니까 정말 나를 사랑하고 있구나, 늘 느끼게 해주는 사람. _김지훈 작가의 책 '당신의 마음을 안아줄게요' 中


누군가에게 이러한 사랑을 받는다면 우리의 존재는 항상 행복의 존재가 될 것이다.


당신의 인연에도 이러한 만남이 가득하기를 응원하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8월 넷째 주(20일~26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어바웃 타임'


◆ 물병자리 (1. 21 - 2. 18) : 기죽지 말고


언제 어디서든 기죽거나 자신감을 잃지 말자.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얕잡아 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숙여야 할 때는 숙이더라도 할 말은 하도록 하자. 주변 상황에 끌려다니기 보다는 상황을 주도하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빠른 눈치가 필요한 시기다. 두 사람의 관계에 이상 기류가 있다면 서둘러 대처하자. 계속 관계를 유지할 것인지 정리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이 좋다. 싱글에게는 새로운 사람이 나타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해보자.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다. 돈 문제로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다. 여윳돈이 있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다만 처음에는 부담없는 금액에서 가볍게 시작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5선글라스쇼핑몰바이올렛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문제 해결


고민하던 일이나 골치 아픈 문제가 사라지는 시기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괴롭히던 문제를 깨끗이 해결할 수 있다. 괜히 혼자서 머리 싸매고 끙끙대지 말자.


싱글이라면 이성에게 너무 관심두지 말자. 사랑보다는 우정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 커플들은 거짓말이나 변명은 삼가도록 하자. 상대방이 모를 것이라 생각하는 것은 착각이다.


이번 주는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다. 돈을 모으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 돈을 써야 할 때는 이것 저것 꼼꼼히 따져보자. 꼭 필요할 때, 써야 할 경우에만 쓰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5복권멀티플렉스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어바웃 타임'


◆ 양자리 (3. 21 - 4. 19) : 흐트러지지 말자


이번 주는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것이 좋다. 마음을 가다듬고 각오를 새롭게 다지도록 하자. 사람들에게 흐트러지거나 풀어진 모습을 보이지 말자. 사람들을 대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갖추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선택의 폭이 많은 시기다. 좋은 인연이 많으니 주위를 잘 둘러보도록 하자. 다만 미리 선을 정해놓지 말고 열린 마음으로 대하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의 변화를 잘 살피도록 하자. 작은 변화라도 신경쓰면서 챙겨주는 것이 좋다.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기류를 타고 있는 시기다. 작은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봐도 좋다. 다만 쓸 때는 쓰더라도 과도한 지출은 피하도록 하자. 어느 정도 수중에 비상금을 남겨두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4초콜릿먹자골목핑크


◆ 황소자리 (4. 20 - 5. 20) : 사람 조심


이번 주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상처를 받을 수 있다.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 상하는 말을 들을 수도 있다. 어쩌면 믿었던 사람이 당신의 기대를 저버릴지도 모른다.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말자.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거리감을 느낄 수도 있다. 상대방의 또다른 모습에 실망할 수도 있다. 자신의 뜻만 고집하지 말고 상대방의 생각도 인정해 주는 게 좋다. 싱글들은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찾아보자. 외모는 금방 질리지만 생각이 비슷하면 오래갈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을 받을 수도 있다. 다만 지갑이 두둑하다고 너무 여유부리지는 말자. 오르막이 있으면 언젠가 내리막도 있기 마련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6가죽액세사리주점하늘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어바웃 타임'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준비를 잘 하자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다. 평소보다 일이나 스케줄을 잘 챙기도록 하자. 깜박하고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도 있다. 중간 중간 진행 과정이나 약속들을 잘 체크해 보자.


커플들은 적당히 밀당을 하는 게 좋다. 상대방에게 너무 매달리거나 끌려다니지 말자.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 보자. 이성들에게 적당한 신비감을 심어주는 것도 잊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지도 않은 돈이 나갈 수 있다. 불필요한 자리나 모임은 피하도록 하자. 소지품이나 중요한 물건도 잘 챙기자. 잘못하면 지갑을 잃어버리거나 스마트폰을 깨뜨릴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2손목시계분식집옐로우


◆ 게자리 (6. 22 - 7. 22) : 개성 발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다. 사람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도 있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쑥스러워하지 말고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자.


싱글들은 미팅이나 소개팅에 너무 기대하지 말자.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도 커질 수 있다. 커플이라면 불필요한 말은 삼가도록 하자. 괜히 말 한 마디 잘못해서 잔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행운도 따르는 시기다. 재미삼아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다만 당신의 운만 믿고 너무 올인하지는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6간식놀이터오렌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어바웃 타임'


◆ 사자자리 (7. 23 - 8. 22) : 귀챠니즘


마음은 복잡하고 몸도 피곤하니 만사가 귀찮은 시기다.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중도에 흐지부지 될 수도 있다. 마음을 잘 가라앉히고 해야 할 일에 집중하자. 하기 싫은 일이라도, 할 일은 하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대화를 많이 나누도록 하자. 상대방의 마음 속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어쩌면 하지 않은 말이 있을 수 있다. 싱글들은 용기를 내는 것이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보자. 거절당할 것이 두려워서 망설이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평소에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한번 추진해 보자. 가만히 앉아서 재물이 늘어나기를 기대하지 말자. 가까운 친구나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 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6SNS마트네이비


◆ 처녀자리 (8. 23 - 9. 22) : 새로운 도전


과감한 결단과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자.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는 것도 좋다.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일이라도 시작해 보자. 미래는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다.


커플들은 책임감있는 태도를 보이는 게 좋다. 지킬 수 없는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이 좋다. 이성에 대한 안목을 좀더 키워보도록 하자.


이번 주는 절약하면서 돈을 아끼는 것이 좋다. 최대한 소비를 줄여서 여유 자금을 마련해 두자. 여행을 떠나거나 멀리 갈 때에도 준비를 철저히 하자. 준비가 잘 되어 있어야 그만큼 여행이 편해진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5스마트폰미용실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어바웃 타임'


◆ 천칭자리 (9. 23 - 10. 22) : 변덕부리지 말자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다. 중간에 계획을 바꾸거나 변덕을 부리지 말자.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것이 좋다. 사람을 대할 때에도 괜히 이랬다 저랬다 하지 말자. 한번 뱉은 말이나 약속은 꼭 지키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알콩달콩 달콤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애정운이 좋은 때이니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해 보자. 싱글들은 우연한 만남을 통해 짝을 찾을 수 있다. 친구들과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다.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이들도 좋은 결과가 있다. 좋은 정보나 주변의 소개가 있다면 놓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4향수액세사리 가게레드


◆ 전갈자리 (10. 23 - 11. 22) : 계획을 잘 세우자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는 것이 좋다. 불필요한 일에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지 말자. 대충 대충 일을 처리하거나 뒤로 미루지도 말자. 잘못하면 한꺼번에 일이 터져서 고생할 수도 있다. 휴가철이라고 풀어지거나 너무 늘어져 있지 말자.


커플들은 연인과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하자. 오해가 오해를 낳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해명해야 할 일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해명하자. 싱글이라면 적극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한번 데이트를 신청해 보자.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다. 돈 때문에 고민하던 이들도 한결 여유가 생길 것이다. 다만 여유가 생기더라도 흥청망청 쓰고 다니지는 말자. 여유가 있을 때에 미래를 대비하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3대중교통베이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어바웃 타임'


◆ 사수자리 (11. 23 - 12. 21) : 행운 가득


이번 주는 막힘 없이 시원하게 풀리는 한 주다. 직장운도 좋고, 시험운과 애정운도 좋은 시기다. 평소에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보자.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싱글들은 무리해서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말자. 눈에 차지 않는 사람이라면 안 만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적당히 완급을 조절하자. 계속 밀어붙인다고 관계가 좋아지는 것은 아니다. 상대방이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적당히 속도를 조절하자.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운 한 주다. 좋은 기회를 찾아오거나 의외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다만 아무런 노력없이 뭔가를 얻으려고 하지는 말자. 행운이란 노력하는 사람들에게만 찾아오기 마련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2카드지갑기차역그레이


◆ 염소자리(12. 22 - 1. 20) : 어른스럽게 행동하자


이번 주는 성숙하고 어른스러운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주변 사람들에게 믿을 만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심어주자. 사람을 만날 때에는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자. 진지한 모습과 세련된 행동으로 주위의 시선을 바꿔보자.


싱글들은 낯선 사람은 멀리 하는 게 좋다. 겉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다.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에게 관심을 갖도록 하자. 시간나는 대로 데이트나 연락을 하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자.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를 해야 할 수도 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에도 조건을 잘 따져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5사진편의점아이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