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8월 셋째주 당신의 연애 운세…"직접 부딪혀 해결하자"

지금부터 8월 셋째 주(13일~19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의 결혼식'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여름이라는 계절이 주는 선물 중 하나는 바로 과일 아닐까.


온갖 종류의 복숭아, 자두, 수박, 참외, 포도... 향기롭고 상큼하다. 볕을 먹고 물을 먹고 시간을 먹고 자란 과일들. 그들을 우리는 먹는다.


계절을 머금으면 사람도 과일처럼 향기로워질 수 있을까? 나는 어떤 과일 향의 사람이 될 수 있을까?


내가, 또 당신이 그런 향기를 풍기는 사람이 될 수 있기를 바라보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8월 셋째 주(13일~19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의 결혼식'


◆ 물병자리 (1. 20 - 2. 18) : 독립심


자신의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다. 어려운 일이라도 직접 부딪혀 해결을 하자. 다른 사람들에게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라. 어차피 다른 사람들에게는 기대할 것이 없다. 당신의 능력과 실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자.


싱글이라면 새로운 이성이 나타날 수 있다. 누군가 말을 걸어온다면 살짝 기대해 보아도 좋다. 커플은 말도 잘 통하고 마음도 잘 통하는 시기다.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보도록 하자.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 주다. 지갑이 두둑하니 마음에도 여유가 가득하다. 혹시라도 일자리를 구한다면 주변의 소개를 받아보자. 당신에게 딱 맞는 자리를 소개받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18사진공항네이비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내 스타일대로


모든 것을 당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라. 잘 모르는 일이나 자신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다.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당신이 내키는 대로 행동하자. 모든 선택과 결정의 책임은 당신의 몫이다.


커플이라면 말을 잘 가려서 하는 것이 좋다. 무심코 내뱉은 한 마디에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싱글은 주변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자. 사람들을 기분 좋게 해주면 그만한 보답이 있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다. 그동안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다. 돈 문제로 걱정하던 이들도 한시름 덜 수 있다. 다만 눈 앞에 재물이 보인다고 너무 흥분하지는 마라. 이런 때일수록 침착하고 차분한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9선크림미용실그레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의 결혼식'


◆ 양자리 (3. 21 - 4. 19) : 말 조심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해야 하는 시기다. 당신의 속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드러내지 마라.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말을 줄이는 것이 좋다. 무심코 내뱉은 한 마디 때문에 난처해질 수 있다.


커플은 연애나 데이트가 조금 지루해질 수 있다. 연인의 반응도 조금 시큰둥해질 수 있다. 당신이 먼저 새로운 데이트 계획을 세워보자. 싱글이라면 개성 발휘를 하는 것이 좋다. 주변 이성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주도록 하자.


돈과 관련한 일들은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마라. 남에게 의지한다고 해도 크게 기대할 것이 없다. 웬만한 일들은 자신이 헤쳐나가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7티켓맛집바이올렛


◆ 황소자리 (4. 20 - 5. 20) : 진로 변경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시기다. 당신의 미래를 위해 뭔가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자. 남들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소개팅은 피하는 것이 좋다. 괜히 기대를 했다가 실망만 커질 수 있다. 차라리 주변 사람이나 잘 아는 사람을 만나보도록 하자. 커플은 괜히 짜증을 부리거나 화를 낼 수 있다.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데이트를 피하도록 하자.


재물과 관련한 일은 주변 사람들과 상의하는 것이 좋다. 혼자서 결정하지 말고 주위의 의견을 들어보자. 특히 이직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다. 지금 당장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6보조배터리놀이터루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의 결혼식'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포기하지 마


이번 주는 당신의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 있다.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중도에 물러나지 마라.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것이 좋다. 지금 물러선다면 다 잡은 고기를 놓칠 수도 있다.


싱글은 패션과 유머 감각을 키우도록 하자. 이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만한 모습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어쩌면 당신의 달라진 모습에 누군가 접근해 올 수 있다. 커플에게도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연인 사이에서는 작은 변화도 큰 효과를 불러올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도록 하자.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는 것이 좋다. 특히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삼가도록 하자. 잘못하면 재물도 잃고 가까운 사람도 잃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9가죽액세서리주점블루


◆ 게자리 (6. 22 - 7. 22) : 서두르지 말고


무슨 일이든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하자.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는 것이 좋다.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도 삼가도록 하라. 웬만하면 입을 꾹 다물고 있는 게 좋다.


커플은 연인의 질투나 시기를 받을 수 있다. 연인 이외의 다른 이성과는 약속을 잡지 마라. 오해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풀도록 하라. 싱글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당신의 짝을 찾아보자. 인연이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시기다. 당신이 생각한 것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아낄 때는 아끼도록 하자. 잠시 기분을 냈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9선글라스기차역연두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의 결혼식'


◆ 사자자리 (7. 23 - 8. 22) : 실력을 키워야


이번 주는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하는 시기다. 다른 사람에 비해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 보자. 바쁘다고 핑계대지 말고 조금씩 노력하는 것이 좋다. 현실에 만족하고 안주하다 보면 남들에게 뒤처질 수 있다.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솔직하게 표현하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야 상대방의 마음도 열린다. 커플은 적당한 양보와 포용력이 필요한 시기다. 연인의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너무 티를 내지 마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다. 크게 걱정할 것도 없고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이나 옷 등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옷차림이나 패션 스타일도 당신의 경쟁력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9음악리조트하늘색


◆ 처녀자리 (8. 23 - 9. 23) : 자연스럽게


흐르는 물처럼 부드럽게 지내야 하는 시기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자. 막히면 돌아가고, 멈추면 같이 쉬어가자. 안 되는 일을 억지로 끌고 가지도 마라.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마라. 좀더 만나면서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 커플은 상대방에게 실망을 할 수도 있다. 어쩌면 두 사람의 관계에 커다란 변화가 생길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할 만한 한 주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도 있다. 다만 주변 사람과 작은 돈 때문에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웬만하면 돈 때문에 남들과 얼굴을 붉히지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6상비약종교시설카키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의 결혼식'


◆ 천칭자리 (9. 24 - 10. 22) : 마인드 컨트롤


당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다. 화나고 짜증나는 일이 있어도 겉으로 티를 내지 마라.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결국엔 당신 마음만 상한다.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는 게 상책이다.


싱글에게는 우연한 기회가 찾아온다. 친구 따라서 강남 갔다가 인연을 만날 수도 있다. 누군가 어디 가자고 하면 못 이긴 척 따라가 보자. 커플은 뜨거운 한 주를 보낼 수 있다. 연인에게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해 보자.


재물에 있어서는 초연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너무 돈에 연연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도록 하자.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다.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6TV유원지브라운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나는 나


당신의 생각대로, 당신의 주관대로 지내는 것이 좋다. 주변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쓰지 마라.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다. 주변의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손해볼 필요가 없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자.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경쟁자들에게 밀릴 수 있다. 커플은 연인과의 술자리는 피하도록 하자. 알딸딸한 기분에 괜한 말을 꺼내서 난처해질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갑자기 목돈이 필요할 수 있다. 수중에 어느 정도 여윳돈을 마련해 두자.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구하라. 이번 한 주만 잘 넘긴다면 한동안 걱정할 일이 없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9신문영화관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의 결혼식'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일상 탈출


잠시 판에 박힌 듯한 일상에서 벗어나도록 하자. 주변 상황이나 당신 형편에 너무 끌려다니지 마라. 휴가를 내거나 주말에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지 말고 적당히 풀어주도록 하자.


커플은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다.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는 것도 좋고,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솔로 탈출을 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한번 용기를 내보자.


돈을 쓴다면 남보다는 자신을 위해서 쓰도록 하자. 자신을 위해, 자신의 미래를 위해 쓰는 것이 좋다. 직장을 구하는 이들은 주변의 소개를 거절하지 마라. 어쩌면 당신에게 딱 맞는 자리를 찾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5스마트폰카페화이트


◆ 염소자리(12. 25 - 1. 19) : 스트레스 해소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다. 골치 아픈 일은 피하고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자. 내키지 않는 자리나 사람도 피하는 것이 좋다. 여유가 된다면 잠시 해외로 나가보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 대한 의심과 불신이 생길 수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 안 좋은 말을 들을 수도 있다. 당신의 눈으로 직접 확인하기 전에는 믿지 마라. 싱글은 현재보다 미래를 보는 것이 좋다. 상대방의 현재 조건보다는 성장 가능성을 보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당신의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한번 찾아보자. 미래는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만들어가는 것이다.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미래가 바뀔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9컴퓨터대중교통옐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