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쉬스완·창모···" 강남역서 '5천원'에 볼 수 있는 역대급 힙합콘서트 열린다

인사이트데일리호텔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몇 분이면 끝나는 커피 한 잔, 몇 시간을 짜릿하게 장식할 힙합 콘서트.


지금 당신의 손에 '5천원'이 쥐어진다면 무얼 택하고 싶은가.


지난 66일간 9,900원 호텔, 2억 펜션 쿠폰 이벤트와 호캉스 맥주 비어메니티 제작 등 국내 최초 여름휴가 특가 축제 '텐션업 썸머페스티벌'을 진행한 숙박 애플리케이션 데일리호텔.


올여름을 제대로 책임졌던 데일리호텔이 대미를 장식할 '진짜배기'를 들고 돌아왔다.


인사이트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오는 25일 시원한 에어컨을 맞으며 가장 '핫한' 힙합 아티스트의 무대를 볼 수 있는 '텐션업 썸머콘서트'를 단돈 '5천원'에 선보인다.


'텐션업 썸머콘서트'는 토요일인 이날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강남역 인근 카페 알베르 지하 1층에서 열린다.


이어폰을 통해서만 듣던 레디, 창모, 해쉬스완, 김효은, pH-1, 니화, DJ-Tezz의 음악을 눈앞에서 즐길 수 있다.


콘서트를 관람하는 모든 이들은 분위기를 더해줄 '웰컴 드링크' 칵테일을 무료로 받는다. 데일리호텔 쿠폰과 드래곤시티 숙박권이 걸린 '럭키 드로우 응모권'은 덤이다.


인사이트데일리호텔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데일리호텔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뒤 계정을 등록해 예약하면 끝이다. (☞바로가기)


오늘(13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24일까지 단 2주간 오직 데일리호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5천원에 만날 수 있다.


총 500매가 준비됐으며 한 사람당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이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광클은 필수, 나만 알기 아까우니 공유는 센스다.


이번 여름 지독한 더위로 쌓인 스트레스를 '텐션업 썸머콘서트'로 시원하게 날려보는 건 어떨까.


단, 19세 미만 청소년은 관람 불가다.


YouTube '데일리호텔'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