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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과함께2' 보러 CGV 가면 볼 수 있다는 '귀염뽀짝' 금호타이어 새 광고

금호타이어가 캐릭터 또로와 로로를 활용해 영화 '부산행'을 패러디한 새로운 비상 대피 안내 광고 '탈출 옴니버스' 편을 선보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금호타이어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영화를 보러 CGV에 가면 꼭 만나게 되는 비상 대피 안내 광고 속 귀여운 '또로'와 '로로'. 


이는 금호타이어가 고객 안전을 생각하는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2010년부터 쭉 활용해오고 있는 캐릭터다. 


7일 금호타이어는 전국 멀티플렉스 CGV에 또로와 로로를 활용한 신규 비상대피 안내 광고인 '탈출 옴니버스' 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서울 지역부터 적용되기 시작한 새 광고는 오는 9일까지 전국 CGV에서 교체가 모두 완료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이번 '탈출 옴니버스' 편에서도 전편인 몬스터 편, 우주비행사 편, 분노의 도로 편 등에서처럼 흥행 영화의 소재를 활용해 친근함과 재미를 더했다. 


영화 '부산행'을 패러디해 또로와 로로가 좀비들의 공격을 피해 빠져나오는 내용을 담고, 이를 3D의 고퀄리티 영상으로 구현했다. 


이번 광고는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들과 '안전한 탈출'이라는 스토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금호타이어


김성 금호타이어 마케팅 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와 로로는 TV 광고뿐만 아니라 극장 광고를 통해 많이 알려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캐릭터를 통해 금호타이어 브랜드가 많은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금호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