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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소침착증 개선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대상 수상한 일동제약 '퍼스트랩'

일동제약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퍼스트랩'이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코스메슈티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일동제약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일동제약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퍼스트랩'이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코스메슈티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브랜드 조사 평가 및 시상 제도다.


지난 23일 일동제약은 프로바이오틱스 발효물을 활용한 마스크팩, 세럼, 크림, 클렌징 폼, 모공 에센스, 아이크림 등 다양한 시리즈 제품을 선보이는 퍼스트랩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특히 프로바이오틱 마스크의 경우 피부 톤 개선, 과색소 침착증 개선 외 다수의 피부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거쳤으며, 피부의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취득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일동제약


퍼스트랩은 지난해 7월 홈쇼핑 론칭 후 약 700만장이 팔리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국내 인기 헬스&뷰티 스토어인 '랄라블라'에도 입점했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이동한 일동제약 상무는 "제약회사의 화장품은 미용뿐 아니라 기능성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히알루론산 등 제품 속성을 살려 건강과 아름다움이라는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일동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