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7월 마지막주 당신의 연애 운세…"부딪히지 않도록 하자"

지금부터 7월 마지막 주(23일~29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괜찮아, 사랑이야'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일본어에는 こもれび(코모레비)라는 단어가 있다. 나뭇잎 사이로 스며 내리는 햇빛이란 뜻이다.


얼굴을 잔뜩 찌푸린 채 짜증만으로 흘려 버릴 수 있는 시기다. 


그렇더라도 찰나의 눈부신 순간을 잠시 느껴보자. 당신도 알고 있는 변치 않는 사실이 있다. 지금, 이 순간은 지금 밖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초록빛 이파리 사이사이 새어 비치는 황홀한 햇살 같은 시간들이 당신에게 스며들기를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7월 마지막 주(23일~29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괜찮아, 사랑이야'


◆ 물병자리 (1. 20 - 2. 18) : 쉬어가야 할 때


일이나 공부보다는 적당한 휴식이 필요한 시기다. 꼭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잠시 미루도록 하자. 억지로 밀고 가면 주변 사람들과 갈등만 생길 수 있다. 공적이든 사적인 일이든 다른 사람과 부딪히지 않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소개팅보다는 미팅에 나가보자. 선택의 폭이 넓어야 그만큼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 커플은 불필요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하자. 자칫 상대방에게서 싫은 소리를 들을 수도 있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변 사람들과 상의해서 결정하자. 자칫 다른 사람에게 속거나 사기를 당할 수 있다. 여행지나 피서지에서 바가지를 쓸 수도 있다.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충분히 검토하고 결정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6SNS패스트푸드점화이트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과거는 이제 그만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라.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다. 그래야 맘도 편하고 미래도 기약할 수 있다. 이제부터는 당신의 미래와 현재만을 생각하자.


이성을 대할 때에는 예의를 잘 지키는 것이 좋다. 싱글은 가벼운 언행으로 점수를 까먹을 수 있다.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경쓰도록 하자. 커플도 상대방을 존중해주는 것이 좋다. 함부로 행동했다가는 그동안 쌓아놓은 신뢰가 무너질 수 있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명예운이 좋은 시기다. 금전도 얻고 이름도 알리니 일거양득이다. 다만 쉽게 들어온 것들은 쉽게 나갈 수 있다. 일단 수중에 들어온 것들은 놓치지 않도록 잘 간수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9신문주점바이올렛


인사이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괜찮아, 사랑이야'


◆ 양자리 (3. 21 - 4. 19) : 여유를 가져야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여유를 갖도록 하자. 오래 붙잡고 있다고 일이나 공부가 잘 되는 것은 아니다. 중간 중간 산책을 하거나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자.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일과 공부도 잘 된다.


커플이라면 적당한 양보가 필요한 시기다. 웬만한 일은 한 발 양보하고 물러나도록 하자. 자칫 별 것도 아닌 일로 언쟁을 벌일 수 있다. 싱글은 서서히 진도를 나가도록 하자. 너무 서두르면 오히려 역효과를 볼 수 있다.


이번 주는 재물을 모으기 보다는 쓰는 것이 좋다. 무조건 수중에 재물을 모아둔다고 좋은 것이 아니다. 투자를 해야 그 만큼의 성과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평소에 사고 싶은 옷이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29보양식PC방블랙


◆ 황소자리 (4. 20 - 5. 20) : 참견하지 않기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라.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하는 것이 좋다. 자칫 호의를 베풀고도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상대방이 요청하기 전에는 가만 있도록 하자.


커플은 평소보다 애정과 관심을 표현하자. 데이트나 연락을 소홀히 했다가 날벼락이 떨어질 수 있다. 싱글이라면 마음을 조금 비우는 것이 좋다. 인연이 아니다 싶으면 빨리 마음을 접도록 하자.


재물운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다. 돈과 관련한 일을 결정할 때에는 신중을 기하자. 한 순간의 선택에 많은 것이 달려 있다. 특히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정할 때는 더욱 신중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7피로회복제카페그레이


인사이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괜찮아, 사랑이야'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새로운 사랑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다. 잘 풀리지 않았던 일이나 문제도 해결된다. 골치 아픈 일은 잠시 잊고 즐겨보는 것도 좋다. 주말이나 휴가를 이용해서 여행이라도 떠나보자.


커플이라면 연인과 딱 붙어있도록 하자. 함께 여행이나 휴가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싱글은 가까운 곳에서 짝을 찾아보자. 회사 동료나 학교 선후배와 썸을 탈 수도 있다.


혹시라도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이번 주를 놓치지 마라.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이들에게 좋은 시기다. 손윗사람이나 주변 선배들의 소개를 받아보는 것도 좋다. 독립심을 갖는 것도 좋지만 자존심만 앞세우지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8금속액세서리기차역아이보리


◆ 게자리 (6. 22 - 7. 22) : 자신보다는 남을 위해야


이번 주는 주변 사람을 먼저 생각해야 하는 시기다. 사람들에게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베풀도록 하자. 주변에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먼저 나서서 도와주자. 평소에 베풀어둬야 당신이 어려울 때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싱글은 너무 잘난 척 하거나 내숭을 떨지 마라. 사람들에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커플은 자존심을 지켜야 할 때다. 너무 일방적으로 상대방에게 끌려 다니지 마라.


이번 주는 재물보다는 사람을 우선하는 것이 좋다. 너무 돈에 연연하다 보면 사람들과 멀어질 수 있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하자. 고마운 사람들을 위해 한 턱 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5비상금쇼핑몰블루


인사이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괜찮아, 사랑이야'


◆ 사자자리 (7. 23 - 8. 22) : 다투지 말고


이번 주는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다.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너무 뻣뻣하게 굴지 마라.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다. 당신의 주장만 고집하지 말고 적당히 타협점을 찾자.


커플은 적당한 유머나 농담을 곁들이도록 하자. 썰렁한 아재 개그라도 몇 개 알아두면 좋다. 싱글이라면 주위를 잘 둘러보자. 어쩌면 누군가 당신을 눈여겨보고 있을지 모른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것이 좋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도록 하자. 꼭 필요한 자리가 아니라면 술 약속도 조금 미루자.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때가 아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9선크림멀티플렉스그린


◆ 처녀자리 (8. 23 - 9. 23) : 차분하게


뭔가 될 듯 될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시기다. 생각지도 않은 일들이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다. 너무 조바심내지 말고 그냥 그러려니 하자. 웬만한 일들은 가볍게 웃어 넘기자. 작은 일에 너무 흥분하거나 목소리를 높이지 마라.


커플은 상대방이 화를 내거나 짜증을 부릴 수 있다. 괜히 발끈하지 말고 부드럽게 넘기도록 하자. 잘못하면 오랜 시간 냉전이 이어질 수 있다. 싱글은 헤어졌던 연인이 찾아올지도 모른다. 괜히 미련갖지 말고 깨끗하게 정리를 하자.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다. 기대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이 생길 수도 있다. 다만 너무 여유를 부리거나 기분을 내지 마라. 자칫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9선글라스공항옐로우


인사이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괜찮아, 사랑이야'


◆ 천칭자리 (9. 24 - 10. 22) : 신중한 언행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해야 하는 시기다. 특히 당신의 비밀이나 속마음을 겉으로 드러내지 마라. 무심코 내뱉은 말 한 마디에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특히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더욱 주의하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적당히 속도 조절을 하는 것이 좋다. 빨리 타오른 장작은 빨리 꺼지기 마련이다. 싱글도 불같은 사랑에 빠져들 수 있다. 너무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상대를 알아가도록 하자.


돈과 관련한 일들은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마라. 남에게 의지하는 것도 버릇이 될 수 있다. 필요하다면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8스마트폰놀이터루비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마음을 비우고


이번 주는 마음을 비우고 가볍게 지내는 것이 좋다. 너무 결과나 성적에만 연연해 하지 마라. 결과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과정이 중요할 때가 있다.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일단 만족하고 물러나자.


커플이라면 너무 자신의 주장이나 고집을 앞세우지 마라. 상대방의 말이나 의견도 잘 들어주는 것이 좋다. 싱글도 자존심을 내려놓도록 하자.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간다면 적당히 맞춰주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도 크게 욕심을 내지 않도록 하자. 너무 돈에 매달리다 보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다. 투자나 재테크를 한다면 단기보다는 장기로 하자. 눈 앞의 이득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7거울물가레드


인사이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괜찮아, 사랑이야'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자신감 충전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고 자신있게 행동하자.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다른 사람을 질투하거나 괜히 피해 의식을 갖지도 마라. 당신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좋다.


커플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찾아올 수 있다. 좋은 결과든 나쁜 결과든 모든 것이 당신하기 마련이다. 싱글이라면 어쩌면 천생연분을 만날 수도 있다. 특히 오랜 시간 싱글이었다면 이번 주를 놓치지 마라.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넘치고 행운도 찾아오는 시기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가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9편의점네이비


◆ 염소자리(12. 25 - 1. 19) : 무리하지 말고


아무리 일이 많고 바쁘더라도 여유를 갖도록 하자. 서두르다가 실수를 하거나, 다 된 일을 그르칠 수 있다. 안 되면 돌아가고, 막히면 잠시 쉬어가도록 하자. 저녁이나 주말에 친구들과 약속을 하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부지런히 움직이도록 하자.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결과가 달라진다.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는 것도 좋다. 커플은 너무 연애에만 매달리지 마라. 연애도 좋지만 일이나 학업도 잘 챙기는 것이 좋다.


돈과 관련한 일들은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라. 되도록 쉽고 간단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놓치지 말고 잡도록 하자. 이것 저것 재면서 망설이다가 놓치지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7교통카드외국, 먼 곳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