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서머 레저족 위한 기능성 '비치웨어 3종'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더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서머 레저족을 위한 비치웨어 3종을 선보였다.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의 베이 하이브리드 자켓은 입고 벗기 간편한 집업형 래쉬가드 자켓으로 실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땀이나 물 등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서 신속히 건조하는 흡습 속건 기능이 탁월하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소재를 사용해 물놀이나 수상 레저활동 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더


남성용 자켓에는 팔 전체에 프린트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고 여성용에는 트로피컬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청량함과 시원함이 느껴지도록 했다.


남성용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며 여성용은 네이비와 민트 2종이다. 가격은 모두 11만원.


아이더 '베이 하프 팬츠'는 남성용 서머 스포츠 팬츠로 이너팬츠가 내장되어 다양한 여름 활동 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게 활동성을 높였다.


여름 느낌이 나는 트로피컬 패턴과 웰딩 디테일로 트렌디해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색상은 네이비와 그레이 2종이며 가격은 7만 5,000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더


여성을 위한 워터레깅스도 있다. 아이더 '베이 레깅스'는 여름철 햇빛으로부터 다리를 보호할 수 있는 서머 스포츠 레깅스다.


신축성이 좋아 물놀이를 할 때 착용하면 활용하기 편리하며 라인을 잡아줘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할 수 있다.


네이비색상과 블랙컬러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고 가격은 6만원.


송제영 아이더 팀장은 "여가시간을 이용해 수상레포츠를 즐기는 사람이 늘면서 이들을 위한 기능성 비치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더 비치웨어 3종은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강조돼 휴가지에서 돋보이는 패션을 완성시켜 줄 아이템"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