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기사 의식불명"...충격적인 김해공항 BMW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인사이트YouTube '전남철'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김해공항 사고 가해자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지난 10일 오후 12시 50분경 부산 강서구 김해공항에서는 손님 짐을 내리던 택시기사 김모(48)씨가 뒤에 오는 BMW 차량에 치이는 사고가 발생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빠르게 달려오던 BMW 차량이 트렁크에서 짐을 내린 후 서있던 택시기사를 그대로 들이받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블랙박스를 통해 김해공항 사고의 참혹한 상황이 고스란히 드러나면서 반향을 일으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전남철'


40km 제한속도가 있는 김해공항 국제선 진입로에서 속도를 줄이기는커녕 가속을 하는 모습에 많은 누리꾼들이 분노를 표했다. 


특히 가해자 차량 블랙박스에 녹음된 음성에 따르면 이들 중 한 명은 속도를 높이면서 "오~"라는 감탄사를 냈고, 동승자 중 한명은 너무 속도가 빨라지자 "스탑, 스탑"이라고 말하는 대범함을 보였다.


커브를 돌면서도 차량의 속도는 전혀 줄어들지 않았고 차는 전방에 있던 택시를 그대로 들이받았다.


일각에서는 사고를 낸 BMW 차량이 얼마나 빨리 달리는지 시험 삼아 속도를 높인 것 아니냐는 지적도 나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전남철'


김해공항 사고를 낸 BMW 운전자는 경찰에 "운전부주의로 사고 직후 잘 보지 못했다"라며 "전방주시 태만으로 택시와 충돌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김해공항 사고의 피해자인 택시 운전사는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아직 의식불명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 아래 영상에는 다소 충격적인 장면이 포함돼 있으니 시청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YouTube '전남철'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