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기 편리해 이벤트 경품으로 딱이라는 bhc치킨 'e 쿠폰'

인사이트사진 제공 = bhc치킨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월드컵 시즌을 맞아 국민 간식인 치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지난 6월 한 달 동안 자사의 'e 쿠폰' 등 상품권을 활용한 이벤트 사례가 11건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는 같은 기간 동안 언론에 노출된 타 치킨 브랜드보다 약 2~5배 높은 것은 수치다. 그만큼 bhc치킨이 기업들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는 것.

bhc치킨 e 쿠폰은 해당 기간 다양한 업종에서 총 1,700명 이상 소비자들에게 증정된 것으로 조사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hc치킨


bhc치킨의 치킨 메뉴가 많이 선택받은 이유는 우수한 가격 경쟁력과 e 쿠폰의 편리성이다. 특히 젊은 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bhc치킨의 제품력이 주효해 보인다.


bhc치킨은 뿌링클, 맛초킹과 같은 젊은 층이 선호하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맛을 개발해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들로부터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 최근 대학생활 앱 애브리타임이 2,287명이 참여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선호하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bhc치킨이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e 쿠폰의 경우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선물시 배송 걱정이 없어 고객 사은품이나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그는 "특히 치킨의 경우 선물로 증정하기에 적당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앞으로도 사은품이나 경품으로서 치킨에 대한 선호도는 꾸준히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hc치킨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