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카톡 플친'한테 프리미엄 와퍼 3종 할인 쿠폰 쏜다

인사이트

사진 제공 = 버거킹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버거킹 인기 제품을 할인받고 싶은 이들이라면 지금 당장 카카오톡에서 버거킹과 플러스친구를 맺자.


9일 버거킹은 오는 22일까지 버거킹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기 프리미엄 와퍼 단품 3종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할인쿠폰은 '붉은 대게 와퍼', '트뤼프 콰트로 버섯 와퍼', '통새우 와퍼' 단품을 각 3,900원에 즐길 수 있는 쿠폰으로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전송된다.


쿠폰은 22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딜리버리 및 단체 주문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다른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도 불가능하다.


인사이트Instagram 'black00u'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버거킹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할인 쿠폰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위한 이벤트를 계속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이번 행사 외에도 '와퍼 세트'와 '주니어 와퍼 세트'를 각각 10년 전 가격인 5,700원과 4,5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7월 한 달간 인기 사이드 메뉴인 21치즈스틱을 1,000원에 너겟킹 8조각을 2,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이처럼 버거킹의 다양한 이벤트는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_minblossom', (우) Instagram 'kanywany'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