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래쉬가드·튜브 등 인기 '바캉스용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옥션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옥션이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인기 바캉스용품을 선보이는 '래쉬가드·물놀이용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래쉬가드나 스노클링장비, 튜브 등 수상레저나 물놀이를 즐기는 데 필요한 인기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소개한다.


먼저 핫딜인 올킬 코너에서 매일 2개씩의 인기 제품을 판매한다.


10일에는 '버팔로 올뉴 성형 구명조끼'가 2만 4,900원에 선보이며, 11일에는 '에밀리온 풀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가 할인된 가격인 1만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인기 상품들도 할인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헤링본 커플 래쉬가드'가 2만 5,800원, 'FANTON 편광 클립/선글라스'는 1만 4,900원, '아리체 UV 차단 마스크/모자'도 1만 500원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또한 해변, 워터파크에서 유용한 '대형 비치타올'이 1+1 구성으로 7,900원이며, KC 인증을 받은 '물놀이튜브'도 5,9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비치웨어 전문 브랜드인 헤링본의 '10%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동안 ID당 1회씩,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스마일클럽 회원은 '12% 중복쿠폰'을 추가로 1장 더 지급한다.


옥션 이은희 팀장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바캉스에서 즐기는 데 필요한 상품들을 선별해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노쿨링 장비부터, 튜브, 아쿠아슈즈 등 물놀이 인기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으니

즐거운 쇼핑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