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붐박스 콘테스트 심사위원 3인이 만든 '고퀄' 붐박스 (영상)

인사이트LG전자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갖다대기만하면 소리가 커진다고?"


LG의 최신형 스마트폰 G7 ThinQ가 닿는 물체에 따라 더 크고 웅장한 소리를 내는 신기술로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G7 ThinQ의 신기술과 함께 최근 유튜브에 게시된 'LG G7 ThinQ 붐박스 콘테스트 BOOM YOUR SOUND' 영상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인사이트LG전자


해당 영상에는 LG가 지난달 15일부터 진행 중인 붐박스 콘테스트 'BOOM YOUR SOUND'의 심사위원 3인이 직접 만든 붐박스 부스터 시연 영상이 담겼다.


이들은 각각 스테인리스와 골판지, 나무 등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해 고퀄리티의 붐박스 부스터를 만들어낸다.


LG G7 ThinQ는 심사위원들의 3가지 붐박스 부스터와 만나 각기 다른 울림으로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시킨다.


인사이트LG전자


단순히 맞닿는 것만으로 이런 엄청난 울림을 만들어낼 수 있는 원인은 LG G7 ThinQ의 내재된 독자적인 기술 붐박스 스피커 때문이다.


붐박스 스피커란 스마트폰 후면 전체를 진동시키는 기술로 공명할 수 있는 물체와 접촉하면 중저음의 사운드가 증폭되는 특징이 있다.


해당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스피커를 통틀어 붐박스 부스터라고 호칭한다.


고객들도 주변 사물과 소재를 통해 쉽게 제작할 수 있는 붐박스 부스터.


인사이트LG전자


LG는 오는 23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붐박스 콘테스트 'BOOM YOUR SOUND'를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붐박스 부스터 제작 및 시연 영상을 본인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등록하면 된다. (☞바로가기)


가장 우수한 붐박스 부스터를 만든 고객에게는 현금 500만원이 주어진다.


2등은 LG 그램 15(모델명: 15Z980), 3등은 LG 시네빔(모델명: PF50KA) 등의 경품이 차등적으로 지급된다.


인사이트LG전자


심사위원들은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인지. 사운드를 얼마나 증폭시키는지. 디자인이 얼마나 독창적인지 등에 초점을 두고 이를 평가할 예정이다.


LG 측도 붐박스 스피커 기술이 어떤 사물과 만났을 때 최대 공명 유도가 가능한지 고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유의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주말 쉽고 간단한 LG 붐박스 콘테스트 'BOOM YOUR SOUND'를 통해 500만원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YouTube 'LG전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