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후지필름

여름휴가 가기 전, 여친 사주면 예쁨 받는 핵 귀요미 '보노보노 인스탁스 카메라'

인사이트한국후지필름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캐릭터 '보노보노'가 즉석카메라로 등장했다.


따뜻한 힐링 문장들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은 장수 캐릭터 보노보노와 올해 20주년을 맞은 인스탁스가 만났다. 


한국 단독 출시로 인기몰이 중인 인스탁스 미니9 보노보노 제품이 그 주인공.


시원한 스카이블루 컬러감과 뚜껑까지 귀여운 '보노보노 인스탁스 미니9'은 상큼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심을 자극하는 보노보노 카메라 패키지는 캐릭터가 곳곳에 그려진 인스탁스 미니9 카메라와 렌즈캡, 실리콘 세미 케이스, 넥 스트랩, 필름스티커(10매)로 알차게 구성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한국후지필름


그뿐만 아니라 이번 '인스탁스 미니9'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휴대성과 실용성까지 동시에 갖췄다.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도록 가벼움과 셀카를 즐기는 젊은층을 위해 카메라 전면에 추가된 셀프 미러가 이번 '인스탁스 미니9'의 특징이다.


또 전용 접사 렌즈가 업그레이드돼 가까운 사물을 보다 더 선명하게 찍을 수 있다.


필름 카메라로 아날로그 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한정판 보노보노 '인스탁스 미니9'의 가격은 14만5천 원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한국후지필름


보노보노 원작자인 이가라시 미키오도 '인스탁스 미니9'을 보고 "당장 딸 아이에게 선물하고 싶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혹 여자친구와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보노보노 인스탁스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까다로운 여자 친구의 취향 저격은 물론 인생 사진까지 덤으로 찍을 수 있다.


당신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줄 보노보노 '인스탁스 미니9' 제품은 오는 6일부터 공식판매되며 한국후지필름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YouTube 한국후지필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