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프트, 유니버셜 뮤직 그룹과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 개최

인사이트사진제공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알로프트 호텔이 세계적인 뮤직 엔터테인먼트 업계 리더인 유니버셜 뮤직 그룹의 브랜드 전략 부서인 유니버설 뮤직 그룹 &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2018 아시아태평양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를 개최한다.


26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젝트는 아티스트, 밴드, 싱어송라이터 누구나 최대 2개의 원곡을 영상이나 오디오 형식으로 제출해 경연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번 경연은 음악적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을 지닌 떠오르는 신예 뮤지션들을 발굴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본 경연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주요 시장을 아우르는 호주,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와 한국 5개의 지역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국적 자격 요건을 갖춰야 한다. 유니버셜 뮤직 그룹이 각 지역에서 뽑은 총 5명의 결승 진출자들은 2018년 9월 20일 알로프트 서울 명동에서 결승전을 펼치게 된다.


결승 진출자에게는 경비 전액 지원과 더불어 전 세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한 메리어트 리워즈 10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뮤지션은 26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경쟁을 통해 유니버설 뮤직 그룹 소속 아티스트 & 레퍼토리 (A&R)의 지도, 유니버설 뮤직 그룹과 전문적인 녹음 세션 및 싱글 음반 발매 진행, 유니버설 뮤직 그룹이 직접 제작, 배포하는 뮤직비디오 등의 혜택을 누린다.


인사이트살림 머챈트 / gettyimageskorea


또한 올해의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에는 인도 출신 가수 겸 작곡가로 활동하며 발리우드 영화 100편에 걸쳐 수록곡을 낸 살림 머챈트(Salim Merchant)이 멘토로 참여한다.


그리고 중국 가수 겸 배우 레이첼 량(Rachel Liang), 한국의 R&B 퍼포밍 아티스트 쎄이(SAAY), 그리고 호주 출신의 라디오 프리젠터 알렉스 다이슨(Alex Dyson)도 함께한다.


음악팬들은 오는 9월 3일부터 19일까지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에 직접 투표하는 기회도 누릴 수 있다.


최종 우승자를 정확히 예측한 투표 참여자 3명에게는 메리어트 리워즈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