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에 기부금 쾌척한 '아프리카TV' BJ 수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프리카TV


[인사이트] 문세은 = 아프리카TV BJ 수정이 시청자와 함께 장애우를 위한 특별한 기부에 나섰다.


25일 아프리카TV 측은 BJ 수정이 지난 22일 오후 경기도 지체장애인 협회 수원지사회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지체장애인 협회에 전달된 기부금은 BJ 수정이 지난 5월 25일부터 6월 16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진행한 기부방송을 통해 마련됐다.


BJ 수정은 기부금을 모으기 위해 수원 시내 번화가에서 본인이 준비한 게임 도구와 필기구를 직접 판매하고 그 모습을 생중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a3149009'


방송을 본 많은 팬들은 현장에 직접 찾아와 기부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해당 방송에서 받은 선물 아이템 '별풍선' 역시 전액 기부됐다.


BJ 수정이 마련한 400만원 외에 아프리카TV도 BJ 수정과 뜻을 모아 100만원의 기부금을 더하면서 아프리카TV, BJ, 팬이 모두 동참한 뜻깊은 기부가 진행됐다.


해당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기부에 참여한 BJ 수정은 수원 지역을 중심으로 먹방 및 야외 방송을 주로 진행하고 있다.


인사이트BJ 수정 / Instagram 'a3149009'


평소 봉사에 관심이 많은 BJ 수정은 지난 5월에도 아프리카TV '푸파 기부 대회'를 진행해 경기도에 위치한 한 아동보육원에 기부금과 먹거리, 생필품을 전달한 바 있다.


BJ 수정은 "앞으로도 경기도 지체장애인 협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행사에 적극 참여하면서 인연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그의 기부금은 오는 8월 열리는 ‘삼계탕 나누기’ 행사에서 장애우를 위한 먹거리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