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6월 마지막주 당신의 연애 운세…"단둘이 오붓하게 만나자"

지금부터 6월 마지막주(25일~7월 1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 2TV '학교 2017'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가수 가을방학의 노래 중에 이런 가사가 있다. "언젠가 너로 인해 많이 울게 될 거라는 걸 알아"


연인을 비롯해 사실 모든 관계가 그런 결말을 맺지 않을까. 언젠가는 종지부를 찍고 마는 날이 온다.


한쪽의 마음이 변해서일 수도, 어쩔 수 없이 물리적으로 헤어지게 돼 그럴 수도 있다.


가을방학은 뒤이어 노래한다. "그래 난 너로 인해 많이 울게 될 거라는 걸 알아. 하지만 그것보다 많이 행복할 거라는 걸 알아"


바라는 점은 울게 될 날을 감수할 만큼 행복하기를. 많이 울게 될 날이 많이 늦어지기를. 우리가 우리를 우리라고 부를 수 있는 날이 오래오래 이어지기를.


당신 사랑의 유통기한이 병조림만큼 아주 길기를, 유효기간은 영원이기를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6월 마지막주(25일~7월 1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 2TV '학교 2017'


◆ 물병자리 (1. 20 - 2. 18) : 과거는 이제 그만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라. 지나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다. 그래야 마음도 편하고 미래도 기약할 수 있다. 이제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을 생각하자.


커플은 연인과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눠보자. 두 사람의 미래에 대해 의견을 나눠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조금 여유를 갖고 움직이는 것이 좋다. 연인이 없다고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라. 자칫 엉뚱한 사람을 만나서 고생할 수도 있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명예운도 좋은 시기다. 금전도 얻고 이름도 알리니 일거양득이다. 다만 쉽게 들어온 것은 쉽게 나갈 수 있다. 일단 수중에 들어온 것들은 나가지 않게 잘 간수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1향수번화가바이올렛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주관을 지켜야


매사에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다. 새겨야 할 말과 흘려버려야 할 말을 잘 구분하자. 귀가 얇으면 그만큼 손해를 볼 수 있다. 주변 사람들이 뭐라고 해도 당신의 길을 가자.


싱글이라면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으니 꼭 잡도록 하자. 커플은 사소한 다툼이 발생할 수 있다. 웬만한 일은 한 발 양보하고 물러나는 것이 좋다.


돈과 관련한 일들은 욕심내지 않는 것이 좋다. 마음을 비우고 조용히 지켜보도록 하자. 지금은 거두는 시기가 아니라 투자하는 시기다. 단기적인 성과나 눈 앞의 이익에 너무 연연하지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30보양식맛집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 2TV '학교 2017'


◆ 양자리 (3. 21 - 4. 19) : 한 눈 팔지 말고


이번 주는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다. 다른 일에 한 눈 팔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당신이 해야 할 일이나 책임을 다하는 것이 좋다. 어렵고 힘들어도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밀고 가자. 인내는 쓰지만 그 열매는 달콤하다.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말을 줄이는 것이 좋다. 무심코 내뱉은 한 마디에 상대방이 상처를 받을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너무 조건을 따지지 마라. 평소보다 눈높이를 조금 낮추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다. 무리한 지출만 피한다면 걱정할 일이 없다.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꼼꼼히 따져보고 생활하자. 대출을 받거나 돈을 빌리는 것도 삼가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29피로회복제카페그린



◆ 황소자리 (4. 20 - 5. 20) : 느긋하게


당신이 예상하지 못한 일들이 갑자기 일어날 수 있다. 당황스런 상황이나 곤란한 처지에 놓일 수도 있다. 무슨 일이든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자. 살다 보면 이런 일도 있고 저런 일도 있기 마련이다. 매사에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하자.


커플은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자. 특히 다른 사람들 앞에서 체면을 세워주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속마음을 드러내지 마라. 상대방이 좋든 싫든 티내지 않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다.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만 피하자. 과소비나 지름신만 피한다면 걱정할 일이 없다. 가지고 싶은 것이 있어도 너무 욕심내지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30비비크림패스트푸드점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 2TV '학교 2017'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고민 해결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사라지는 시기다. 마음도 가볍고 여유로운 한 주를 보낼 수 있다.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다.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라도 가 보자.


커플은 말이나 행동을 잘 가리도록 하자.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예의를 지키는 것이 좋다. 특히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일이 없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이 좋다. 단 둘이 오붓하게 만나는 자리가 좋다.


재물에 있어서도 걱정할 것이 없는 시기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준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당신이 먼저 연락해서 모임을 잡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7비상금꽃집핑크



◆ 게자리 (6. 22 - 7. 22) : 다투지 말고


이번 주는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다.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너무 뻣뻣하게 굴지 마라.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갈등은 피하는 것이 좋다. 당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적당한 타협점을 찾아보자.


커플은 연인과 잠시 떨어져 있는 것이 좋다. 연인보다는 친구나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자. 싱글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사양하지 않도록 하자.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것이 좋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도록 하자. 꼭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술자리도 조금 미루자.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때가 아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29선크림분식집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 2TV '학교 2017'


◆ 사자자리 (7. 23 - 8. 22) : 차분하게


뭔가 될 듯 될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시기다. 생각지도 않은 일들이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다. 너무 조바심내지 말고 그러려니 하자. 웬만한 일들은 가볍게 웃어넘기는 것이 좋다. 작은 일에 너무 흥분하거나 목소리를 높이지 마라.


커플은 한 발 양보해주는 것이 좋다. 당신의 생각보다는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해 주자. 싱글이라면 잠시 쉬어가는 것이 좋다.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서 기분만 상할 수 있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다. 기대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이 생길 수도 있다. 다만 너무 여유를 부리거나 기분을 내지 마라. 자칫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1복권만화방옐로우



◆ 처녀자리 (8. 23 - 9. 23) : 성실한 태도


한 눈 팔지 말고 당신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딴 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여유가 있다면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남보다 빨리 먹이를 구한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자. 새로운 옷이나 신상 등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사람의 내면이 중요하지만, 겉모습도 무시하지 마라. 커플은 상대방을 구속하려고 하지 마라. 애정 표현도 좋지만 지나친 간섭은 피하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다. 돈 문제로 크게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다. 다만 자신의 수중에 들어온 재물은 잘 관리하자. 여유가 있다고 이것 저것 장바구니에 담지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7스마트폰미용실하늘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 2TV '학교 2017'


◆ 천칭자리 (9. 24 - 10. 22) : 이런 행운이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다. 잘 풀리지 않던 일이나 어려운 문제도 점차 해결된다. 머리 아픈 일은 잠시 잊고 한 주를 즐겨보자. 주말이나 휴가를 이용해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그동안 갈등이 있던 커플이라면 이별을 할 수도 있다. 어차피 헤어져야 할 사이라면 일찍 끝내도록 하자. 싱글에게는 새로운 인연이 기다리고 있다. 당신에게 눈길을 주는 사람은 없는지 주위를 잘 살펴보자.


혹시라도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이번 주를 놓치지 마라.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이들에게 좋은 시기다. 손윗사람이나 주변 어른들의 소개를 받아보는 것도 좋다. 독립심을 갖는 것도 좋지만, 너무 자존심만 앞세우지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1초콜릿편의점레드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사람들과 어울려야


이번 주는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 것이 좋다.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준다. 다양한 모임에서 여러 사람들을 만나보도록 하자. 주변 인맥이 좋아야 그만큼 사회 생활도 편해질 수 있다.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자. 마음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표현도 필요한 법이다. 싱글에게는 용기가 필요한 시기다.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더 늦기 전에 고백하자. 애만 태우고 있다가 좋아하는 사람을 남에게 빼앗길 수 있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다. 지갑도 두둑하고 마음에도 여유가 가득하다. 직장인이라면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놓치지 않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29스마트폰경기장, 공연장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 2TV '학교 2017'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인기 폭발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다. 그만큼 할 일도 많고, 어깨도 무거워질 수 있다. 주변 사람들과 저녁 모임을 잡아보는 것도 좋다. 당신의 매력과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다.


커플은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자.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참지 말고 하는 것이 좋다. 자꾸 불만이 쌓이다 보면 나중에 폭발할 수도 있다. 싱글은 연애보다 우정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 연락이 뜸했던 친구들에게 한번 연락해 보자.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들어오는 것도 많은 시기다.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경험삼아서 작은 금액으로라도 시작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9교통카드쇼핑몰그레이



◆ 염소자리(12. 25 - 1. 19) : 조금은 천천히


이번 주는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다. 너무 앞서나가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보조를 맞추자. 조금 느리게 가더라도 안전하게 가는 것이 좋다. 일이나 공부는 잠시 잊고 푹 쉬는 것도 좋다.


커플은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너무 상대방의 일에 간섭하거나 참견하지 마라. 싱글은 낯선 사람과의 만남은 피하는 것이 좋다. 미팅이나 소개팅보다는 주변 친구들과 어울리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풍족한 한 주다.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여유가 된다면 사람들에게 한 턱 내도록 하자. 평소에 사람들에게 점수를 따두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1금속액세서리마트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