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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터치, 여름 보양식 '삼계탕'도 판다···"가정간편식 시장 진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21일, 첫 가정간편식 제품 '맘스터치 삼계탕'을 선보인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21일, 첫 가정간편식 제품 '맘스터치 삼계탕'을 선보인다.


패스트푸드 브랜드가 가정간편식 시장에 진출한 것은 맘스터치가 처음으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맘스터치 삼계탕'은 오랜 기간 닭고기 활용 메뉴를 개발하며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100% 국내산 닭에 찹쌀, 인삼, 대추를 넣고 긴 시간 우려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선사한다.


상온보관 후 간단히 데우기만 하면 조리가 끝나, 집에서 편하게 외식을 즐기려는 1인가구와 혼밥족 등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맘스터치


또한, 갓 요리한 삼계탕처럼 닭고기의 살결과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어 손님 대접용으로도 손색 없다.


제품은 크기에 따라 대중삼계탕(800g), 소중삼계탕(600g) 2종으로 나뉘며 가격은 각각 6,900원, 4,900원으로 맘스터치답게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특수 매장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맘스터치 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 삼계탕'은 최근 가정간편식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맘스터치 고객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이번 삼계탕을 시작으로 맘스터치만의 철학을 담은 가정간편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