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전, 같이 응원하자!"…오비맥주 카스, 영동대로서 대규모 응원전 개최

인사이트사진제공 = 오비맥주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대규모 거리 응원전이 펼쳐진다.


18일 오비맥주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기간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 일정에 맞춰 영동대로 일대에서 대규모 거리 응원전을 차례로 벌인다고 밝혔다.


이번 영동대로 대규모 응원전은 지난 2002년 한·일 월드컵의 뜨거운 국민적 열기와 감동을 재현하자는 취지로 이번 대규모 국민 참여 응원전을 기획하게 됐다.


오비맥주는 안 된다는 부정적인 생각을 뒤집고 월드컵 본선의 판도도 뒤집어버리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아 "뒤집어버려!"를 월드컵 마케팅 주제로 정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오비맥주


월드컵 응원 열기를 최대로 이끌어내기 위해 오비맥주는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현대자동차와 코카콜라, 아디다스와 협업해 월드컵을 주제로 매 경기 당일 4시간 전부터 다양한 사전 행사를 펼치기로 했다.


카스와 함께 젊음의 도전 정신을 담아 '뒤집어버려' 음원 제작 프로젝트를 선보인 힙합 레이블 AOMG의 박재범, 사이먼디, 로꼬, 그레이를 포함해 청춘을 대표하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대규모 응원전과 함께 짜릿한 축제 분위기 조성을 위해 한국 경기가 열리지 않는 날에도 응원 열기 조성을 위해 코엑스 광장에 상시 부스를 운영한다.


카스 판매 부스인 '뒤집어바(Bar)'를 포함해 스크린 축구 게임, 포토월 인증샷 이벤트를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오비맥주


오비맥주 관계자는 "전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을 온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거리 응원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그러며넛 "국민들의 열띤 응원과 간절한 바람이 월드컵의 판을 뒤집는 긍정적인 에너지로 우리 축구 대표팀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한민국의 대망의 첫 월드컵 경기인 스웨덴전(18일) 당일에는 오후 5시부터 사전 행사가 열린다.


오비맥주 카스 판매 부스인 '뒤집어바'는 신분증을 지참한 만 19세 이상 입장객만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