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신송식품, '가정 간편식' 시장 겨냥한 새 브랜드 'SINGSONG' 공개

국내 대표 장류 기업 신송식품이 새로운 간편식 브랜드 'Singsong'의 BI를 공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송식품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올해 40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 장류 기업 신송식품이 새롭게 도약한다.


14일 신송식품은 새로운 간편식 브랜드 'Singsong'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간편식 브랜드 'Singsong' BI는 기존의 신송식품 영문 브랜드명을 활용했다.


해당 BI에는 브랜드의 가치와 함께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의지가 담겼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송식품


또한 캘리그래피형 로고타이프를 통해 '가정간편식' 시장으로 한 단계 도약하려는 역동성을 드러냈다.


이번 'Singsong' BI는 간편식 제품군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국내 대표 간편식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간편식을 개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송식품은 지난달 29일 창립 40주년을 맞아 간편식 식품 라인업을 확장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