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美 인기 토크쇼 '제임스 코든 쇼' 지난해 이어 재출연한다

인사이트제임스 코든 / Youtube 'BTS WooJiHwa'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방탄소년단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미국 인기 토크쇼 '제임스 코든 쇼'에 출연했다.


빅히트엔터테이먼트는 지난 12일(현지 시간) 방탄소년단이 미국 CBS 방송의 인기 심야 토크쇼 '제임스 코든 쇼(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제임스 코든 쇼'는 미국 유명 방송인이자 코미디언인 '제임스 코든'이 진행하는 방송으로 미국 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한 방탄소년단 / Youtube 'BTS WooJiHwa'


본격적인 방송에 앞서 제임스 코든은 "타임지가 선정한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인' 중 하나로 뽑힌 한국의 보이밴드가 이 자리에 와 있다"라며 대기실에서 준비 중인 방탄소년단과 인사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방탄소년단을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보이밴드"라 소개하기도 했다.


인사이트방탄소년단 'FAKE LOVE' / Youtube 'BTS WooJiHwa'


제임스 코든은 또 직접 무대에 나와 방탄소년단의 정규 3집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와 타이틀곡 'FAKE LOVE'를 소개하며 방탄소년단의 무대 시작을 알렸다.


이날 무대에서 방탄소년단은 타이틀 곡 'FAKE LOVE'를 라이브로 선보였고 방청객들은 방탄소년단의 라이브 공연에 노래를 따라부르며 열렬한 환호를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무대를 마친 방탄소년단은 제임스 코든과 포옹을 나누며 토크쇼를 마무리했다. 


YouTube 'BTS WooJiHw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